강변 프로젝트가 주목받는 이유
강변 프로젝트가 주목받는 이유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09.13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변 프로젝트가 주목받고 있다. 강을 끼고 있어 넓은 공간을 소유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호찌민시 같은 대도시에서는 이런 형태를 쉽게 찾아보기 어렵다.

강변 아파트 사업은 건축적, 디자인적 능력이 점점 더 향상되면서 점차 늘어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의 꿈인 고급 라이프스타일의 상징이다. 

강변의 프라이빗 유틸리티 시스템 

호찌민시에서는 도시화 속도가 빠르다. 지속적으로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여전히 전국 최고 수준이다. 그 결과 넓고 통풍이 잘되는 주거 공간은 점점 찾기 어려워지고 강변 공간은 희소성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 맥락에서 노바랜드가 개발 중인 '그랜드 센토사(The Grand Sentosa)’는 남사이공 지역에서  강과 맞닿아 있다. 아울러 호화 요트 부두와 넓은 광장은 입주민 전용 내부 편의시설로 준비 중이다. 이곳에서 여러 가지 예술 활동이 가능하고, 강변도로는 주민들이 산책과 조깅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투자 잠재력도 높다. 강변이라는 매리트로 빼어난 가격 상승 잠재력, 연결성, 내부 편의성, 그리고 교외 지역의 장점 등 그랜드 센토사는 모두가 꿈꾸던 삶의 경험을 제공한다.  

그랜드 센토사 입주민들은 노바 그룹 서비스가 가진 가장 엄격한 품질 통제 기준 하에서 .럭셔리한 크리스탈 제이드, 다이너스티, 대장금, 글로리아 진스커피, 필립 델리와 같은 노바 FnB의 고급 레스토랑 및 카페를 비롯해 수준 높은 국제 표준의 병원 시설까지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센토사 주민들은 녹색의 거리 정원에서 다양한 식물들을 통해 아름다운 미관을 접하게 될 것이다. 온천은 주민들의 건강을 개선하고 삶의 경험을 향상시킬 수있는 중요한 유틸리티 포인트이다. 바쁜 하루 일과를 뒤로 하고 유유자적한 강을 따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그랜드 센토사는 부동산 투자자들이 가장 우선시하는 위치에 부합한다. 7군, 남사이공의 유명 명소와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다. 특히 이 지역은 개발 잠재력이 매우 풍부하다고 평가되며 호찌민시의 위성 도심으로 손꼽히고 있다. 보다 역동적이고 현대적이며 지속 가능한 방향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남사이공은 향후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전문가, 기술자, 전문직 근로자(외국인 포함) 등의 유입으로  고급 부동산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한 투자 경험자는 "앞으로 호찌민시 남부지역에 대한 부동산 자본의 유입은 더 많아질 것"이라며 "수년 동안 시장을 관찰한 결과, 남부는 성장 여지가 크고, 인프라가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편의시설과 넓은 토지 펀드가 투자되어 주거와 경영에 적합하다"고 평가했다.

특히 강변 프로젝트는 연중 신선한 바람과 수준 높은 편의 시설 등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어 그랜드 센토사는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삶의 공간이 될 것이다. 높은 수요로 인해 가격 상승세가 강하게 나타나고 있어 투자자들이 가능한 서둘러 분양권을 확보하길 권한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