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년 맞이한 노바랜드의 영광 노동훈장 수상
30주년 맞이한 노바랜드의 영광 노동훈장 수상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09.23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918일 창립 30주년을 맞은 노바랜드가 2등 노동 훈장을 받는 영광을 누렸다. 특히 지난 몇 년 동안 호치민시와 물론 다른 지방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에 참여하기 위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노력을 인정했습니다.

견실한 노바그룹장기 전략 및 전망에 따라 "그룹 발전은 회사의 성장과 관련이 있으며 국가의 발전을 추구해온 노바그룹은 파트너와 협력하여 베트남에 기술을 도입하고 국내 수의약 시장을 개발하여 수입에서 수출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또한 농업 생산에서 서비스로 이동하면서 투자 분야로 진출하는 나라와 브랜드 도시개발이 빠르게 조화를 이루었다.

회사 임직원과 함께 노바랜드 생태계가 도시화 노력은 물론, 현대 생활과 다양한 유틸리티 시스템이 공동체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왔. 지속 가능한 개발 전략으로 노바랜드는 항상 국내외 자본시장에서 베트남 브랜드 중 하나로 인정받으며 양질의 인력을 유치하는 최고의 권위 있는 채용 회사로 자리매김했다.

사회적 책임이 목적지여야 한다고 강조하는 노바랜드 이사회 의장인 부이쑤언후이는 노바랜드가 앞으로 노바 그룹 생태계의 구성원들과 파트너, 고객과 함께 지역사회에 더 많은 공헌 활동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바그룹은 조국전선과 동행하면서 호치민시와 베트남 적십자사와 앞으로 130억 동의 예산으로 2022-2026'고향 섬 바다를 위한', 2022-2023'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2022-2023'가난한 어부들의 안전'을 위한 기금 등을 집행할 예정이다. .

한편, 노바그룹은 베트남 미래 학교 시스템을 확립해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탄탄한 교육 제도를 만들 예정이다

 Tien Thanh 코뮌에서. 판티엣, 빈투언성 등에는 무료 학교를 세웠다. 특별히 어려운 상황에 처한 어린이와 학생을 위한 학비를 지원한다. 향후 그룹은 바리아붕타우(Ba Ria-Vung Tau), 동나이(Dong Nai) 및 기타 여러 성에서 이런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베트남 미래학교 시스템은 여러 세대의 아이들에게 지혜를 기르고 꿈을 키우는 장소가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노바 그룹 총책임자인 호앙 쩌우는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