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엉응옥안, The Grand Manhattan을 소유하다
쯔엉응옥안, The Grand Manhattan을 소유하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09.26 0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유 재산을 공개하지 않았던 배우 쯔엉응옥안(Truong Ngoc Anh)은 호민시 1군 중심에 아파트를 소유했다는 소식이 화제다.

배우  프로듀서로 유명한 쯔엉으옥안은 투자 및 사업 분야에서 성공한 몇 안 되는 스타 중 한 명. 공식적으로 발표하지는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배우가 재산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대중 여전히 명품과 고급차 외에도 그녀는 남에서 북으로 고급 부동산 컬렉션의 주인이다.
최근 1976년생 그녀가 민시 1군 중심가에 위치한 아파트를 자신의 고급 부동산 컬렉션에 추가했다. 번화한 사이공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아파트 프로젝트는 Nguyen Hue 도보 거리, Tay Bui Nguyen 거리, Ben Thanh 시장, 오페라하우스 등과 인접해있다.

 

그녀가 선택한 프로젝트는 호찌민시의 고급 아파트 분양가에서 선두를 차지했으며 언론에서 자주 언급되었다. 그것은 노바그룹의 인상적인 프로젝트 중 하나인 그랜드 맨해튼 프로젝트이다. 그랜드 맨해튼은 4,200m2의 시내 공원, 5개의 국제 표준 호텔, 노바그룹 생태계와 독특한 디자인 아파트가 있는 2개의 상업 층을 포함하여 14,000m2의 면적을 자랑한다.

 

그녀가 얼마나 많은 돈을 썼는지 밝히지 않았지만 이것이 그녀를 자랑스럽게 만드는 투자라고 말했다. 그랜드 맨해튼 아파트는 그녀에게 인생의 업적을 남긴 곳일 뿐만 아니라, 고급스럽고 고귀한 친구들을 위한 이상적인 만남의 공간도 마련해 주었다.
쯔엉응옥안은 "국제적인 수준의 럭셔리 주거지는 성공과 자부심을 상징합니다. The Grand Manhattan 프로젝트 국제적인 수준의 편의를 즐기고 정서적 균형을 되찾는 공간입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 결정이 부분적으로 아파트와 생활 스타일에 대한 유사성을 발견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 유명한 배우이자 사업가인 그녀는 사생활, 안전, 편의성을 중시하고 필요한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을 강조했다.

 

그랜드 맨해튼에서, 고층 아파트는 그녀에게 생활이 필요한 것을 가져다 주었다. 안전성과 보안성은 플러스 공간을 포함한 국제 호텔 표준 보호 및 건물 보안 시스템에 의해 보장된다. 각 아파트에는 시스템 등 첨단 장비를 통해 보안을 지원하는 스마트홈도 내장돼 있다. 초인종을 불러 얼굴 인식 비디오 도어 폰등이 포함됐다.

 

400m2의 수영장과 헬스장, 고급 스파, 레스토랑-카페 체인 등 국제 5성급 리조트의 유틸리티 네트워크를 통해 쉽게 충족될 수 있는 편의시설을 갖췄다. 쯔엉응옥안은 프로젝트 내 4,200m2의 넓은 녹지를 특히 선호하여 자연 속에서 생활하는 듯한 편안한 공간을 제공한다. 그녀는 이것이 1군 중심부에서 "흔히 찾기 어려운" 유형의 유틸리티라고 평가했다.
특히 더 그랜드 맨하탄은 프로젝트의 중심에 아바니 사이공 5성 호텔을 포함하고 있다. 세계 여러 럭셔리 프로젝트에 머물 기회가 있었던 그녀는 이 독특한 조합이 아파트의 가치를 크게 높이고 주인의 경험 수준과 등급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쯔엉응옥안"사업하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건물에서 고객을 맞이할 수 있는 곳이 있어 기업의 가치를 표현하고 상호 협력의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이러한 통합으로 사업이 생활--휴식-놀이 공간으로 변모해 주민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마지막으로, 연결성은 1군 중심에서 당당한 위치를 차지할 때 프로젝트의 가장 큰 강점입니다. Grand Manhattan은 호민시에 갔을 때 국제 사업가들이 가장 좋아하는 고급 호텔, 금융 거리, 은행, 증권회사 등이 모인 Wall Street이라고 불리는 곳과 인접해 있다.
그랜드 맨해튼의 또 다른 장점은 지명 주차입니다. 700 대 이상의 주차 공간을 수용할 수있는 지하 4 층으로 각 아파트에는 자체 이름으로 주차장이 있다. 이것은 주인이 이동하는 시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승용차의 절대적 안전도 보장한다.
그녀는 과거 1 군과 3 군에 여러 아파트 투자했으며 주차 면적이 매우 좁. The Grand Manhattan에서는 각 아파트마다 주차 공간이 지정되어 있다. 그녀에게 이 유틸리티는 10점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좋은 가격 프로젝트, 좋은 위치, 좋은 위치, 5성 기준 .
이것은 쯔엉응옥안이 노바그룹과 동행하기로 선택한 첫 번째 제품이 아니라고 알려졌다. 그 전에, 이 여배우는 이 개발자로부터 다른 프로젝트를 알아보거나 거래한 것으로 알려졌다.

 

The Grand Manhattan - Dấu Ấn Kiêu Hãnh Trung Tâm Quận Nhất

Hotline: 1900 636666

Website: https://thegrandmanhattan.com.vn/

Địa chỉ: 100 Cô Giang,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또한 그랜드 맨해튼을 소유하는 많은 우대 정책들은 다음과 같다.

?� 36개월 동안 월 3000달러까지 임대 약속

?�거의 4년 동안 50%만 지불하면 쉽게 소유

?� 특별결제 프로그램 39억동까지 할인

?� PGA골프장 회원 또는 5성급 휴가 5년 보장

?� 중심가에 주차할 수 있는 특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