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꼬르(Accor)그룹, 베트남에서 3개 호텔 추가 관리 예정
아꼬르(Accor)그룹, 베트남에서 3개 호텔 추가 관리 예정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04.0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25일, 세계적 호텔 체인 아꼬르 그룹은 베트남에 있는 메르퀴르 사파(Mercure Sapa), 푸꿕(Merecure Phu Quoc Resort)와 붕따우(Mercure Vung Tau) 3개 Mercure 호텔들을 관리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를 통해, Patrick Basset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와 필리핀 아꼬르 최고 총괄자는 ‘아꼬르가 베트남에 있는 3개 호텔을 관리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고 이 시장에서 우리의 위치를 공고히 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작년 베트남을 방문한 국제 여행객은 680만 명이며 국내에 새로운 곳들을 찾는 국내 여행객 수 또한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아꼬르는 사파(Sapa), 푸꿕(Phú Quốc), 붕따우(Vũng Tàu), 냐짱(Nha Trang), 하롱베이 그리고 후에(Hue)와 같이 베트남의 유명 관광 지역이 머지않은 미래에 세계의 유명 관광지로 변모할 것이라고 답했다.

베트남 북부지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봉우리)들에 싸여있는 메르퀴르 사파(Mercure Sapa)는 민족적 특색과 다양한 문화로 유명한 라오까오(Lao Cao) 성 싸파 도시에 위치해있다. 160개 객실 규모에 므엉호아(Muong Hoa) 계곡 전경이 바라보인다. 계획에 따르면, 2015년부터 오픈할 예정이며 레스토랑, 수영장과 회의실 3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르퀴르 푸꿕 리조트(Mecure Phu Quoc Resort)는 베트남의 가장 크고 아름다운 섬 푸꿕(Phu Quoc)에 있다. 해양지를 낀 이 리조트는 160개 객실을 비롯하여 식당, Bar, 회의실, 휘트니스 클럽, 사무실과 수영장 등 시설이 준비되고 있다. 리조트는 푸꿕 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이며 2014년께 문을 열 예정이다.

메르퀴르 붕따우(Mercure Vung Tau)는 붕따우(Vung Tau) 반도에 처음 오픈되는 Mercure 호텔이다. 붕따우 시 중심에 위치해 있어 바이쯕(Bai Truoc)과 유명 관광지들까지 걸어서 몇 분밖에 되지 않는다. 2014년 완공예정이며 117개 객실, 2개 식당, Bar, 회의실, 수영장, 휘트니스 클럽과 스파 시설 등이 준비되고 있다.

[베트남플러스_호앙뚜언(Hoang Tuan)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