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공급 부족한 호찌민시 동부의 대형 프로젝트
부동산 공급 부족한 호찌민시 동부의 대형 프로젝트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10.0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바랜드 ‘아쿠아시티’

호찌민시 동부 위성도시 부동산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지만 공급 부족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부동산 관련 한 보고서에 따르면 호찌민시와 인접한 위성 도시에 새로운 주택 및 별장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20226월까지 남부 지역 부동산 프로젝트는 2개에 불과했다. 지난 해 같은 기간보다 공급이 45% 이상 감소한 것이다. 새로운 공급은 토지에 여유가 있는 동나이 같은 위성 지역으로 이동하는 경향을 보인다. 기반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지방간 교통연결도 구축돼 있다.
또한 Batdongsan.com.vn2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연립주택의 수요를 보여주는 데이터를 제시했다. 다른 투자 채널로는 금, 증권, 저축예금 등이 있다. 부동산 같은 대규모 프로젝트의 경우 잘 알려진 투자자들에 의해 개발되어 강력한 재정적 잠재력을 갖고 있다.

 

코로나19 유행 이후 지역사회에서 자연에 대한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도시 녹지는 부동산 프로젝트에 고객을 유치하는 요인이 된다.

하반기에는 시장수요가 연초 대비 안정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돼 유력 투자자와 재무적 잠재력이 강한 프로젝트들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호찌민시 동부의 가치 상승 잠재력

 

그동안 호찌민시 동부 지역은 주변 지역에 비해 발전 잠재력이 뛰어난 지역으로 평가 받았다. 기반 시설과 교통 인프라 투자를 동시에 받아왔다. 이 지역 주요 교통 인프라로 호찌민시-롱탄-자우저이(TP HCM - Long Thành - Dầu Giây) 고속도로, 롱탄공항 등을 꼽을 수 있다. 또한 제 3 순환선과 제 2 순환선 사업, 자우저이-판티엣, 그리고 비엔호아-붕따우(Biên Hòa - Vũng Tàu) 고속도로도 완송을 앞두고 있어 이 지역 부동산 상승을 이끌고 있다.

 

아쿠아시티 생태 도시에는 도시 거주자, 자영업자뿐만 아니라 젊은 지식인, 사업가, 전문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편리한 생활 공간, 이것은 중앙 지역과 주요 산업 지역을 연결하는 편리함으로 호찌민시 동부의 부동산 시장을 더욱 활기차게 만들고 있다.

 

실제로 그동안 호찌민시 동부의 부동산으로 투자자의 자본 유입이 크게 증가했다. 특히 권위 있는 부동산 재벌의 부동산 슈퍼 프로젝트가 그 중심에 있다.

이러한 트랜드에 발맞춰 노바랜드 그룹의 스마트 생태도시 프로젝트인 아쿠아시티가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면서 투자자들의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1,000헥타르 규모의 아쿠아시티 생태도시는 최대 32km의 강으로 둘러싸여 있다. 동부 최대 규모의 아쿠아 마리나 요트 부두와 함께   주거 편의시설(교육, 의료, 스포츠 등)과 연계한 스마트 플랜으로 주민들이 자연의 상쾌함에 흠뻑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주거지이자, 관광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노바랜드 그룹은 대형 편의시설을 확충하여 2022년 말까지 미래 거주자를 맞이할 수 있는 모든 준비를 마쳤다.

 

거의 완성된 유틸리티 시스템 외에도 호찌민시 동부 연결 지점에 위치한 아쿠아시티는 이 지역의 롱타잉공항을 비롯해 51번 국도와 호찌민시-롱타잉-자우저이 고속도로 등 핵심 교통 인프라로 인해 많은 혜택을 누리고 있다.

교통이 완결되면 호찌민 시내와 롱타잉공항에서 이 지역까지 이동하는 시간을 약 20분으로 단축할 수 있다. 이는 아쿠아시티 프로젝트의 가치를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아쿠아시티는 최대 5%의 노바 로얄티 혜택, 12억동 주주 혜택, 2%의 노바30 혜택 등 다양한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있다. 인센티브는 조건부로 적용된다. 아쿠어시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aquacity.com.vn이나 핫라인 190063666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