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12월 19일까지 국제선 20% 할인 프로모션
비엣젯, 12월 19일까지 국제선 20% 할인 프로모션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10.11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항공(Vietjet)은 지난 3일부터 국제선을 이용하는 승객을 위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날부터 12월 19일까지 매주 월요일 비엣젯 공식 웹사이트 (www.vietjetair.com) 및 모바일 앱 에서 항공권을 예약하고 "HELLOVIETNAM" 프로모션 코드를 적용하면 승객은 국제선 항공권(세금 및 수수료 제외) 요금의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베트남발 한국행을 포함하며 인도, 카자흐스탄, 일본, 대만, 홍콩, 중국 본토,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및 인도네시아 행 등 국제선 대상이다.

비엣젯 측은 “올해 10월 10일부터 2023년 9월 18일까지 비행 시간이 유연해 비엣젯을 이용하는 승객은 경제적인 비용으로 휴가, 출장 또는 친지 방문 계획을 쉽게 세울 수 있다”며 프로모션의 장점을 설명했다.  

승객들은 비엣젯 스카이클럽(Vietjet SkyClub)을 통해 예약 및 결제시 무료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국제 노선에 3분 만에 간편하게 온라인 체크인을 할 수 있는 'Fly now - Pay later' 프로그램도 곧 적용될 예정이다.

아시아 전역에 광범위한 비행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유럽과 호주의 새로운 목적지 취항을 준비 중인 비엣젯은 편리한 일정으로 하루에 수백 편의 항공편을 운영 중이다. 모든 승객이 현대적이고 새로운 항공기, 친절하고 전문적인 객실 승무원, 세계 각국의 요리 문화에서 가져온 신선하고 따뜻한 식사, 건강 관리 제품 및 서비스, 여행자 보험, 숙박 시설 및 관광객을 위한 유틸리티와 함께 ​​독특한 문화 및 예술적 공연을 기내에서 제공한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