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티엣에 있는 MICE 관광의 새로운 목적지
판티엣에 있는 MICE 관광의 새로운 목적지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10.1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티엣 모벤픽 리조트, 21 개장한다. 개장 예정관광 도시의 올인원 유틸리티 시스템을 위한 그림을 점차 완성하고 있다 Nova World Phan ThietMICE 관광의 이상적인 목적지가 되었다.
MICE미팅, 센세이션, 컨벤션, 이벤트 등을 줄인 말. MICE 관광은 회의 개최를 결합한 관광을 말한다. 파트너를 찾거나 사업을 개발하거나 직원을 결속시키기 위해 많은 기업이 선택한다. 많은 전문가들은 베트남이 많은 명소를 갖고 있고 아름답고, 독특한 문화 유산과 친절하고, 열정적인 사람들이 있어 MICE 관광을 발전시킬 수 있는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MICE 관광 개발은 숙박과 행사 개최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현대적이고 대규모적인 숙박 편의 시스템이 필요하다. 최근 몇 년 동안 빈투언(Binh Thuan) 관광의 일반적인 전환과 함께 MICE 관광을 촉진하는 데 기여하는 것으로 간주.
빈투언성 통계청에 따르면 20228월 누적 관광객 수는 2021년 같은 기간에 비해 98% 증가한 3457550명에 달했다. 20228월 관광활동 매출은 전월 대비 4.27% 증가한 19494억동에 달할 것으로 추산된다.
그 중 관광 도시 노바월드 판티엣이 수준급 숙박 시설을 완성한 것은 빈투언의 MICE 관광에 이상적인 목적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101, 국제 5성급 호텔인 Movenpick Resort Phan Thiet을 공식 개장하고 Nova World Phan Thiet에 투숙객을 맞이했다. 전문 서비스 스타일과 함께, 리조트는 또한 식사와 레저에 이르기까지 레스토랑, , 컨벤션 홀, 헬스장, 스파, 무한 수영장, 어린이 놀이터 다양한 고급 편의 시설을 운영할 예정이다. 

 

Movenpick Resort Phan Thiet은 관광 도시 Nova World Phan Thiet에 곧 등장할 20 개의 고급 호텔 및 리조트 시리즈 중 첫 번째 매력적인 브랜드이다. Movenpick1000명 수용력과 다른 일련의 국제 표준 호텔들이 곧 가동될 예정이며, Nova World Phan Thiet은 숙박지에 대한 큰 공급을 추가함으로써 지역에 MICE 관광을 활성화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000실 규모의 국제 3-5성급 호텔 6개 체인과 10,000석 규모의 실내 복합 레저 센터 등 컨벤션 시설을 갖춘 노바월드 판 티엣의 "하트" 더 킹덤은 기업들이 이러한 결합형 여행에 대한 더 많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빈투언성은 2023년 국가 관광의 해 개최 지역이며, 그 중 Nova World Phan Thiet의 새로운 관광 목적지로의 발전 방향도 지방 전체의 일반적인 방향에 부합한다고 평가된다. 20213, 빈투언성의 지도자들은 2030년까지 해양 관광과 레크리에이션, 탐험과 스포츠, 문화, 영적 관광, 건강 관리, 휴양, 특히 MICE 관광을 목표로 삼았다.

 

아름다운 야생의 자연, 일년 내내 따뜻한 따뜻한 공기, 싱크로나이즈드 인프라, 도시를 연결하는 고속도로. 민시는 2023년에 완성되는 판티엣 공항과 함께 MICE 관광 유형을 개발할 수 있는 충분한 이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서부터 노바월드 판티엣은 투자자들, 특히 부티크 쇼푸즈, 부티크 쇼프텔, 쇼푸즈 등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 제품 라인에서 더욱 힘을 얻고 있다.
또한 MICE 관광을 통해 기업 및 기관이 노바월드 판 티에에서 투자 잠재력, 사업 확장 및 서비스 개발의 직접적 기회를 제공하여 이 관광 경제 도시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

 

[Tường A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