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웰니스-헬스케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리조트 별장
홈 웰니스-헬스케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리조트 별장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10.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덜란드 외무부 산하 CBI(Country Brand Index-National Brand Index)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 헬스케어 여행 관련 지출은 매년 5~10%씩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세계 웰니스 시장은 2022년 약 15000억 달러(USD) 규모로 예상된다. 특히 세계 10대 건강관리 여행지 중 동남아시아 국가  5곳이 올라있다.

노바월드 판티엣은 현대적이고 수준 높은 주택 소유와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춘 웰니스 부동산 모델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웰니스 부동산의 활력
최근 베트남 부동의 성장은 상류층이 원하는 생태학적 인식을 가진 젊은 세대들에 의해 추진되고 있다. 세계 보건원 보고서에 따르면 상류층의 90% 부동산에 개인 건강 관련 시설(명상 공간, 홈스파, 홈 헬스장, 지역 피트니스 센터 등)중요시하고 있다.


유명한 억만장자들은 너도나도 웰니스 휴양지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스타벅스CEO는 하와이에 있는 포시즌스 후알라이 리조트에 약 1,000m2 규모의 빌라를 2500만 달러에 사들였다.
래리 엘리슨, 오라클 그룹 설립자 역시 말리부에 3690만 달러 이상 가는 9개의 침실 빌라를 인수했다. 이 곳에는 13개의 욕실,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다.

웰니스 부동산 동향에 따르면 미국, 호주, 독일 등이 대표적이며 아시아 국가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중국 역시 헬스케어 부동산 사업의 급속한 발전 속도를 보이고 있으며, 시장규모는 19억 달러로 미국에 이어 2위이다.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중국은 사무실, 주택, 호텔 등을 포함한 수많은 고층 빌딩을 거느린 세계 최초의 산림 도시 류저우로 유명하다. 병원과 학교는 다양한 종류의 나무들로 덮여 있다

한정 리조트 별장 - 새로운 관광 경제 도시의 매력
베트남의 웰니스 부동산 시장도 세계적인 추세를 따르고 있다. 응웬쭝칸(Nguyen Trung Khanh) 베트남 관광총국 국장 르면 베트남은 긴 해안, 다양한 명소, 역사적 유적, 독특한 토착 문화로 자연적인 강점을 지니고 있다. MICE 관광객의 여가  휴양, 건강 관리에 대한 요구에 적합하다. 기후는 온화하고 안정되어 연중 내내 방문객을 맞이할 수 있 계절적 요소에 대해 우려할 필요가 없다. 또한 호민시-달랏-판티엣-짱으로 연결된 관광 특구는 정점인 동남부 핵심 경제 관문으로서 경제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유리한 위치를 갖고 있다

랜드 그룹은 기후와 자연 지형의 장점을 살려 바다-관광-건강 누릴 수 있는 슈퍼시티, 노바월드 판티엣(Nova World Phan Thiet, Binh Thuan) 프로젝트를 개발했다. 이곳에는 병원, 진료소, 응급의료센터, 응급의료센터 등의 종합 의료 편의시설도 갖췄다. 와우 컴파운드 빌라(Wow Compound) PGA골프장 빌라 등 국제 표준 스포츠 및 훈련 유틸리티와 함께 주민과 방문객을 위한 최상의 건강 관리 환경을 제공한다

와우 컴파운드 럭셔리 빌라는 푸른 바다, 초원의 시원함과 조화를 이루며 세련되게 꾸며져 있으며, 청량하고 광활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여기서는 건강과 정신적 이익이 강조되며 거주자의 프라이버시와 안전을 보장한다.

또한 플로리다 분지의 주택은 미국 플로리다주 특유의 바다 방향 주택에서 영감을 받았다. 넓은 수영장과 야외 어린이 놀이터가 있는 클럽하우스는 지역 주민들의 휴양과 여가 욕구를 충족시켜준다. 공사 진행에 바짝 다가서면서 플로리다 빌라들은 점점 완공되고 있다.


또한 PGA골프 빌라스의 별장들은 골프장 한가운데에 위치한 특별한 프로젝트로 넓은 창틀을 디자인하여 판티엣만의 전경을 향한 독특한 시야를 갖췄다. 이곳에서 편안하고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순간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백상어그렉 노먼이 설계한 골프장은 골퍼들이 최고의 라운드를 하기에 이상적인 필드 환경을 제공한다. .

코로나19 유행 이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건강 관리 분야는 관광 트렌드의 새로운 상징으로 부상하고 있다. 건강한 관광도시 노바월드 판티엣이 투자자들에게 충분한 매력을 끌고 있는 이유이다. .

[Yên Chi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