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찌민시 중심에 있는 아파트의 탁월한 가치
호찌민시 중심에 있는 아파트의 탁월한 가치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10.22 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군은 오랜 역사를 가진 구역 중 하나이며 우수한 교역 중심지로 11군의 부동산은 과거부터 현재까지 투자자들에게 항상 매력적인 "파이"였다

 

호치민시의 도심 지구로서 북쪽은 Tan Binh 지구, 남쪽은 5, 북서쪽은 Tan Phu , 서쪽과 남서쪽은 6, 동쪽은 10군과 접하11군은 다른 도심 지역에 비해 부동산 공간이 상당히 많으며 호치민시 중심부 근처의 토지 자금은 점점 부족해지는 반면 이곳은  많은 부동산 개발 조건을 가질  있는 열쇠다.

게다가, 11군은 Dam Sen 유원지, Phu Tho 스포츠 콤플렉스, Phu Tho 시장, Binh Thoi 시장, Lanh Binh Thang 시장과 같은 유명하고 오래된 커뮤니티 건물, 또는 방문객을 끌어들이고 주민들의 요구를 충족하는 명소를 소유하며, 11군의 관광  상업 서비스를 활발하게 발전시키고 있다

도심 구역 중 최고 가격 상승 잠재

2022 중앙부동산시장은 매우 제한된 공급을 기록했고, 중앙지구, 특히 11군에서는 1, 3, 4, 5, 6, 11군의 건설 승인을 최소화 하는 정책으로 인해 거의 새로운 프로젝트가 시행되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호치민시 중심구의 부동산 공급이 부족한 상황에서 1, 3, 5군에 비해 11군 중심 부동산 가격은 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11의 급격한 가격 상승 및 개발 잠재성은 11군이 앞으로 도시의 문화 - 엔터테인먼트 - 스포츠 센터가 되기 위해 사회경제적 구조를 상업-서비스 및 관광 기능으로 전환하려는 도시 계획 비전 덕분이다.

11중심에 "아주 귀한 모습 " ​​아파트  프로젝트

11군의 가장 오래되고 가장 번화한 상업 중심에서 부동산 시장에 파장을 일으킨 프로젝트인 파크 애비뉴(Park Avenue)가 나타났다. 10억 달러 규모의 도로 Ba Thang Hai  바로 앞에 위치하며, 11군 전면과 프로젝트를 중앙 지역 및 3-5-6-10-Tan Binh-Tan Phu와 연결하는 교류 매우 편리한 혈맥이다. 

심지의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는 The Park AvenueBa Thang Hai 메인 스트리트를 따라 뻗어 있으며 수백 개의 서비스 상점, 서비스, 산업 중소기업, 은행 시스템, 학교, 병원, 엔터테인먼트 등이 있는 도시의 활기찬 상업 거리인 Le Dai Hanh와 마주한다 

파크 애비뉴라는 이름은 녹지(Park) 넘치는 활기(Avenue) 합성어이다. 이곳은 현대 도시의 번잡함과 녹색 생활의 교차점이다.  프로젝트에서 주민들은 Parkson Hung Vuong 쇼핑 센터, 롯데 슈퍼마켓, Coop Mart, Dam Sen 공원과 같은 완전하고 편리한 외부 유틸리티 시스템에 쉽게 연결할  있다. 또한 백과대학, 경제 대학, 호치민시 교육 대학, 베트남 호주 국제 학교, APU 등과 같은교육 센터 Phu Tho 경기장, Thong Nhat 경기장과 같은 스포츠 센터도 여기에 자리잡고 있다. 게다가, 내부 유틸리티 시스템도 어린이 놀이 공간, 야외 수영장, 쇼핑 지역, 체육관, 요가, 바베큐 공간 등이 있다.

뛰어난 가치를 지닌 매우 희귀한 황금 지대로 The Park Avenue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는 수익성 있는 투자 잠재력을 가져오고 호찌민의 번화한 무역 중심지에서 삶의 녹색 리듬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The Park Avenue – 삶의 리듬을 느낀다

웹사이트: https://theparkavenue.vn/

핫라인: 1900636666

#노바랜드 #TheParkAvenue #삶의리듬을느낀다

주소: 940 Ba Thang Hai, 11, 호치민시, 베트남

파크 애비뉴 소유 프로모션 정책:

 바야, 인덱스리빙몰 등 유명 명품브랜드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가치로 전자 제품 패키지 : 2%

 노바랜드 갤러리 체크인 우대: VND 1

 Nova 로열티 우대 최대: 5%

다른 핫한 프로모션과 함께.

(*) 조건부 적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