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rand Manhattan – 호찌민시 중심 부동산
The Grand Manhattan – 호찌민시 중심 부동산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10.25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군 중심의 핵심 지역인 특별한 위치를 보유하고 있는 The Grand Manhattan은 사이공의 새로운 시대를 상징하는 것으로 간주되어 국내외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중심 지역 부동산은 예부터 전 세계의 많은 투자자와 고객의 포트폴리오에 있었다. 이러한 부동산 상품의 매력은 Savills 3월에 발표한 지구상에서 집값이 가장 비싼 도시 순위에 의해 입증된다.

중심의 중심부동산 가치

이에 따라 홍콩 뉴욕 도쿄 제네바 상하이 런던 - 시드니 등 경제 - 금융 중심지 역할을 하는 대도시들이 순위를 주도하고 있다. 이러한 중심 위치에 있는 도시는 부동산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 가능성을  보증될 수 있기 때문이다.

패션, 예술, 금융, 기술의 중심지이자 세계의 잠이 없는 뉴욕을 비교하면, 부동산 웹사이트 Curbed 2020년에 발표한 가장 비싼 아파트 25곳 중에 최저 가격은 4650만 달러였다. ‘수천만 달러아파트의 공통점은 뉴욕 맨해튼의 주요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센트럴 파크, 허드슨 강 등과 같은 도시의 명소에 대한 넓은 전망이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고층 빌딩에서 잠이 없는 도시로 알려진 뉴욕의 공공 시설, 문화적 표상 건축 및 번영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주요 국제 금융 중심지로서의 홍콩의 위상도 홍콩의 아파트 시장이 평방 미터당 평균 가격이 $47,257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비싼 곳이 되도록 했다. 2021 3월부터 2022 1월까지 상하이의 부동산 사업체는 거의 82,000채의 신규 아파트를 판매했으며 이는 3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그러나 공급은 수요에 비해 여전히 ​​부족하다.

Business Insider에 따르면 이러한 특별한 유형의 부동산 가치가 시간이 지날수록 증가하는 이유는 위치의 독점적인 이점 때문이기도 하다. 다양한 유틸리티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전망을 갖춘 최고의 위치는 점점 더 희소해지고 있으며, 이 지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위치의 호화로운 아파트는 나이가 들수록 더 밝고 더 비싸 다이아몬드에 비유될 수 있다.

그리고 베트남을 언급하면 호치민을 뺄 수가 없다. 베트남에서 가장 큰 금융 및 경제 중심지인 호치민시는 2045년까지 아시아의 경제 및 금융 중심지가 되는 계획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하며 매력적인 글로벌 목적지다. 이는 도시 중심 1군의 고급 부동산을 더욱 가치있게 만든다.

호치민시의 일부 투자자에 따르면 1군의 토지 자금은 매우 부족했다. 고객이나 투자자가 1군의 중심 토지를 구매하려면 15 VND/m2, 심지어 30 VND/m2라는 높은 가격을 받아들여야 한다. 그러나 판매 출처를 찾는 것도 쉽지 않다.

 

Co Bac - Co Giang도로 바로 앞에 있는 호치민시 1군의 중심에 위치한 The Grand Manhattan Novaland Group이 개발한 5성급 호텔과 고급 부동산 프로젝트이다. The Grand Manhattan은 개장 이후 최고의 귀한 위치, 고급 생활 가치로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중심 부동산의 황금 위치를 확인했다.

특권의 마르크

Grand Manhattan은 세계에서 가장 바쁜 금융 중심지인 뉴욕 맨해튼의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리듬에서 영감을 받았다. 도면에서 첫 번째 벽돌에 이르기까지 이 프로젝트는 미학적 비전과 호치민시 1군의 중심지에 고급 생활 수준을 재구성한다는 목표로 건설되었다.

이 고급 아파트-호텔 콤플렉스는  노트르담 대성당, 벤탄 시장, 시립 극장, 응우옌 후에 보행자 거리와 같은 유명 건물과 "사이공”의 특정 문화에서 조화를 이루며 Bitexco, Vietcombank, 5-6성급 호텔 건물과 함께 시대의 상징적 작품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돈으로도 살 수 없는" 가치는Grand Manhattan의 엘리트 커뮤니티에만 가지고 있다.

럭셔리 부문의 부동산 상품인 Grand Manhattan은 귀한 생활 경험을 제공하는 독점적인 유틸리티로 시장에 깊은 인상을 남긴다. 하이라이트는 국제적인 5성급 Avani Saigon 호텔과 Nova Market Premium, Phindeli Premium, Sushi Tei Premium과 같은 의료, 엔터테인먼트, 음식 등의 NovaGroup 고급 유틸리티 환경이다.

프로젝트의 국제적 삶은 다층경비시스템, 지정주차장, 4,200㎡ 규모의 내부공원, 인피니티풀장, 룸시스템, 헬스장, 스파 등 고급시설 시스템을 통해 확인된다

프로젝트에서 아파트를 소유하기로 결정한 배우 Truong Ngoc Anh씨는 "Grand Manhattan은 살고, 경험하고, 감정을 소중히 여기는 공간이다. Grand Manhattan에서 집에 돌아올 때마다평화로운 내부 녹지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며 완벽한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면서 주인은 호화로운 호텔에 들어가는 것과 같다. Grand Manhattan또한 각 소유자의 성공과 자부심의 상징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BOX

The Grand Manhattan – 1군 중심의 자부심

핫라인: 1900 636666

웹사이트: https://thegrandmanhattan.com.vn/

주소: 호치민시 1 100 Co Giang

The Grand Manhattan소유 많은 우대 정책:

36개월 동안 최대 $3,000/월 임대 약정

6년 동안 40%만 지불하면 소유

55성급 리조트 또는 PGA 골프 클러스터 멤버십 사은

1군 중심의 전용 주차 혜택

(*) 조건부 적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