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rand Manhattan에서 부유층의 ‘차별화 된 삶’
The Grand Manhattan에서 부유층의 ‘차별화 된 삶’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11.0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ahab Karmely의 유명한 말에 따르면 "부자가 집을 구입할 때 라이프스타일에 투자한다"는 말이 있는데, 이는 성공한 부자들은 차별적인 경험과 진정한 즐거움의 가치를 제공하는 집을 찾고 있음을 보여준다.

글로벌 엘리트의 독특한 라이프스타일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의 정상에  있는 Midtown Manhattan’s Central Park 아파트가 2억 5000만 달러에 낙찰되었다. 이는 미국 부동산 중 가장 높은 가격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시스템이 인상적일 뿐만 아니라 뉴욕  센트럴파크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투명' 발코니도 갖추고 있다.

싱가포르에서 가장 비싼 부동산은 싱가포르의 번화한 상업 중심지에 있는 Wallich Residence 아파트이며 마지막 거래 가격은 5400만 달러다. 이 값비싼 아파트는 중심 업무 지구, 마리나 베이, 센토사 섬의 전망을 제공한다.

베트남, 특히 호찌민시의 고급 부동산 시장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최고가를 기록하고 있다. Cushman & Wakefield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7년 호찌민시의 고급 아파트 평균 판매 가격이 제곱미터당 4000달러를 조금 넘었다면 2022년 2분기에는 7779달러에 도달했다.

따라서 글로벌 엘리트처럼 베트남의 성공한 사업가 또는 A급 스타들은 교통이 편리한 최고의 위치, 위에서 도시 전경을 볼 수 있으며 환한 녹색 및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제공하는 집을 찾고 있다.

1군 The Grand Manhattan의 ‘프리미엄’ 표준 라이프스타일

도시계획으로 인해 호찌민시 중심지역, 특히 1군 핵심지역은 고급 아파트를 찾는 비즈니스맨과 투자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아파트 프로젝트가 많지 않다. 이것은 이 지역의 각 주택 프로젝트가 구매자와 대중 모두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는 이유를 설명한다. 

그 중 하나는 선도적인 프로젝트 개발업체인 노바랜드의 프리미엄 레지던스 제품군의 고급 아파트 프로젝트인 그랜드 맨해튼(Grand Manhattan)이다. 1군 중심에 국내 부자, 기업가, 투자자들의 갈증을 채워주는 보기 드문 '슈퍼 아파트' 프로젝트다.

1군의 중심 꼬장(Co Giang) - 꼬박(Co Bac) 도로 2개의 전면을 가진The Grand Manhattan은 벤탄 시장, 노트르담 대성당, 통일궁과 같은 도시의 상징적인 건축의 ‘10억 달러 비전’ 을 소유하고 있다.

이 위치에 또한 호찌민시 최고의 외부 유틸리티를 몇 걸음 이내로 접근할 수 있다. 눈에 띄는 것은 수많은 은행 및 증권 회사, 특히 호찌민시 증권 거래소의 본사가 위치한 사이공 월스트리트로 간주되는 중심지다. The Grand Manhattan 주변에는 A급 오피스 빌딩, 쇼핑 센터, 5-6성급 호텔 및 국가의 컨벤션 - 문화 - 엔터테인먼트 센터도 있다.

Grand Manhattan의 소유자는 차로 몇 분 거리에 벤탄 시장, 응웬후에(Nguyen Hue) 보행자 거리, 부이비엔(Bui Vien) 거리에 갈 수 있다. 이 프로젝트는 도심을 연결하는 여러 지하철 노선을 연결하는 벤탄(Ben Thanh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다. 지하철역이 The Grand Manhattan 아파트에서 약 5분 거리에 있어 이곳의 부동산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다.

그러나 다른 프로젝트와 달리The Grand Manhattan의 고급 생활 수준을 만드는 것은 바로 내부 유틸리티 시스템이다. 소유자가 최대 4100 제곱미터 너비의 공원에서 여유롭게 산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심이 보이는 400제곱미터 인피니티 풀에서 자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대규모 휘트니스&요가센터도 갖추고 있다.

Grand Manhattan은 노바그룹의 일원인 노바랜드의 고급 부동산 상품이며 해당 프로젝트를 선택하면 Nova Market, Sushi Tei Premium, Jumbo, Dynasty, Avani Saigon 5성급 표준 호텔 등 많은 브랜드를 통해 고급 노바그룹 유티릴티를 즐길 수 있다. The Grand Manhattan은 ‘부자가 집을 구입할 때 라이프스타일에 투자한다’는 말처럼 엘리트 커뮤니티를 위한 독점적인 프리미엄 스탠다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한다.

The Grand Manhattan - 1군 중심의 자부심

핫라인: 1900 636666

웹사이트: https://thegrandmanhattan.com.vn/ 

주소: 호찌민시 1100 Co Giang

 36개월 동안 최대 25억 임대 약정

 특별한 선물 최대 30억 가구 패키지

 10전용 주차 혜택

(*)조건부 적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