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찌민시 동부의 1,000ha 생태 도시 지역의 활기찬 모습 
호찌민시 동부의 1,000ha 생태 도시 지역의 활기찬 모습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10.2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시티는 체계적인 투자를 통해 대형 아이템의 진행과 완료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 스마트시티 운영에 적용하고 있다. 모든 자원은 올해 후반에 주민들을 환영할 준비가 되어 있다.

수년간 의료 업계에서 일해  사업가 Phan Thi Thu Thuy Aqua City 시설을 경험할 기회가 있었을  많은 녹지 공간이 있는 자연 환경을 높이 평가하여 이곳에 살기로 결정했다. 매우 만족하여 도시에 정착할 날을 고대하고 있다고 했다.  사업가에 따르면 아쿠아시티는 자연의 숨결이 가득한 생활 공간을 소유할 뿐만 아니라 생활 편의시설로 가득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할 목적으로  계획된 스마트 생태계이다.

요트를 타고 호치민시 동쪽 아쿠아시티 도시 지역을 관람했을  사업가 Quoc Dung씨는 1,000ha 프로젝트의 전경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에게 이것은 거대한 부동산 프로젝트일 뿐만 아니라 녹색 생태계와 낮은 건축 밀도로  지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이다. Ms. Dung 아내인Ms. Hai Yen 6개월 만에 프로젝트를 다시 참관하여 급격한 "피부 변화" 놀랐다.  도시에 정착하여 이곳에서 고급 유틸리티 생태계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동부 대도시 호치민시의 새로운 활력

32km 하천 도로로 둘러싸인 호치민시 동부 중심의 연결 이점을 보유하고있는 Aqua City 스마트 생태 도시 지역은 폐쇄  "올인원"단지로 건설  개발되었다. 도시는 2022 말까지 운영을 시작하여 주민들을 맞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까지 마리나 광장 복합 단지 - 아쿠아 마리나, 아쿠아 스포츠 센터, 클럽 하우스 체인, 센터 아쿠아 보안 센터  유틸리티 체인이 완료되어 호치민시의 동부 대도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었다. 많은 투자자, 비즈니스 소유자, 연예인...  프로젝트의 미래 거주자가 되었다.

Nova Mall, Nova Supermarket, 8 seconds, 슈퍼마켓 가구  장식 Baya, 다이너스티 하우스 - 홍콩 딤섬 & 핫팟과 같은 레스토랑, 쓰촨 스파이스 월드 핫팟; 서래바베큐, 핀델리, 글로리아 진의 커피, 배스킨 라빈스, Xing Fu Tan등과 같은 일련의 국내  국제 브랜드가 Aqua City "상륙"했다. 엔터테인먼트 측면에서 CinéWorld, Aeon Fantasy Kid's Box 등이 있다

아쿠아시티의 체계적인 투자는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CIM Australia Pty Ltd.의 설립자이자 이사인 Ms. Vo Thuy Anh씨는 베트남에는 Aqua City처럼 주민들에게 이렇게 멋진 생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잘 계획된 도시 지역이 없다고 생각한다. 이 프로젝트는 내가 일하는 퀸즐랜드(호주)의 선샤인 코스트(Sunshine Coast)의 아우라 시티(Aura City)와 같은 세계의 다른 살기 좋은 도시와 비교할 수 있다."라고 인정한다. 

지역경제 발전의 동력 창출

Anh Vo씨는Aqua City와 같은 현대적이고 생활 환경이 좋은 도시는 베트남 사람들과 외국인 전문가들을 끌어들이고, 일하고, 일하게 할 것이라고 판단했다.

Aqua City는 규모, 위치, 시설 및 생활 공간 측면에서 호치민시 동부 부동산 시장의 두드러진 도시 지역 중 하나이다. NovalandAqua City가 강변과 도시 지역의 변화를 촉진할 것으로 기대한다. "빅맨"의 참여는 또한 남부 지역의 다극 도시 개발을 촉진하고 호치민시의 중심부에서 인구 확장 문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한다. Aqua City는 호치민시와 주변 지역의 주거 커뮤니티를 유치할 뿐만 아니라 Dong Nai에서 일하는 고급 노동력과 전문가를 위한 고품질 주택에 대한 수요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다.

Savills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에 약 615,000명의 사람들이 Dong Nai의 산업 지역에서 일하고 있다. 지난해 말 기준 도내 산업단지 입주율은 6169헥타르다. 대규모 노동력은 프로젝트에서 부동산 제품에 대한 지속 가능한 수요의 원천이다.

또한 NovalandAqua City를 통해 일반적으로 호치민시 동부, 특히 Dong Nai에 고급 노동력과 전문가를 유치하여 경제 발전의 동력을 창출하려는 야심을 가지고 있다.

아쿠아시티에게 열린 기회

호치민시와 주변 지역의 토지 펀드가 점점 좁아지는 상황에서 아쿠아시티와 같은 열광적인 투자 메가시티는 드물다.

Ms. Thuy Anh씨는 "이러한 환경으로Aqua City는 미래에 부가가치가 점점 늘어나는 살기 좋은 도시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공사는 Ring Road 3, Ho Chi Minh City-Long Thanh-Dau Giay 고속도로, Long Thanh 공항을 연결하는 노선 등 동부 개발의 원동력을 만들고 있다.

투자자들은 2023~2025년 사이에 많은 핵심 인프라 프로젝트가 배치되어 가동될 때 아쿠아시티 도시권 운영시기에 맞춰 프로젝트 가치가 계속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avills 베트남 주택 판매 부서 관리자인Ho Dac Duy 씨는 제한된 토지, 제한된 제공 및 고급 생활을 원하는 수요 증가로 호치민시 지역의 타운하우스, 빌라 및 상점가의 가치가 1차 및 2차 수준에서 급격히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aquacity.com.vn에서 Aqua City를 방문 및 체험하려면 등록하거나 핫라인 1900636666에 문의하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