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Deal 투자 특혜’ 지금이 기회
‘Best Deal 투자 특혜’ 지금이 기회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11.04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기업이 투자자를 위해 적극적으로 금융 솔루션을 출시한 적은 없었다. 많은 전문가들은 특히 지금이 현금을 손에 들고 기회를 포착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라고 입을 모은다.

 “Best Deal - 투자 특혜회오리 바람

중앙은행의 신용 통제 정책, 금리 인상  인플레이션과 같은 시장의 요인은 투자자의 심리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재테크를 현실적으로 바라보도록 만들고 있다. 이런 맥락에서 많은 부동산 기업 또한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상품을 다양화 하는  외에도 수요를 늘리 위해 많은 매력적인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 노바랜드 아쿠아시티(Aqua City), 노바월드호짬(NovaWorld Ho Tram), 노바월드 판티엣(NovaWorld Phan Thiet) 같은 주요 프로젝트와 그랜드맨해튼 (Grand Manhattan), 선라이즈 리버사이드(Sunrise Riverside), 더파크에비뉴(The Park Avenue)와 같이 민시 중심의 부동산 프로젝트에 대한 "Best Deal  투자 특혜" 프로그램을 선보였

구체적으로, 호찌민시 동쪽에 있는 아쿠아시티 스마트시티의 타운하우스, 빌라, 숍하우스 부동산을 소유하려면 투자자가 주택을 인수받을 때까지 30%만 지불하면 된다. 또한, 이 프로모션에는 15억동의 가구 패키지를 무료 제공하고, 3년 동안 임대수익으로 36억동을 보장하는 파격적인 인센티브를 마련하고 있다. 1000 헥타르 규모의 이 프로젝트는 2022년 말부터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며 높은 투자 잠재력과 수익성 창출의 기회로 평가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도시 관광 프로젝트인 노바월드 판티엣, 노바월드 호짬도 전에 없던 매력적인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가장 두드러진 점은 투자자들에게 36개월 이내 최대 10억동 임대수익 보장, 빠른 지불을 위한 특별 인센티브 및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많은 매력적인 프로그램을 연말에 선보일 예정이다. 

" Best Deal - 투자 자금 최소화 수익 극대화" 프로모션에 많은 투자자들이 아쿠아시티 노바월드 판티엣 프로젝트, 노바월드 호짬 프로젝트 및 1군 중심부의 최고급 프로젝인 그랜드 맨해튼, 선라이즈 리버사이드 프로젝트(남 사이공 지역), 파크 애비뉴 프로젝트 등 중심지 부동산을 통해 큰 기회를 맞고 있다. 

 

"Best Deal" 행사에서 아쿠아시티의 타운하우스를 소유하기로 결정한 호띤땀(Ho Tinh Tam)씨는 "아쿠아시티 투자자들이 불안정한 시장 상황에서 현금 흐름을 보존할  있는 기회를 가질  있도록 매우 적합한 금융 솔루션을 제시했습니다. 부동산은 여전히 ​​안전한 투자 채널입니다. 저는 노바랜드에서 10 이상 일해 왔으며 오늘 저는 친구를 초대하여 프로젝트의 모든 "Best Deal" 인센티브를 즐길  있도록 초대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많은 투자자들에 따르면 호찌민시 타운하우스의 평균 가격 상승을 기준으로 볼 때 연간 25~30%의 상승을 기록하고 있다고 했다. Cushman & Wakefield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20222분기 호찌민시 토지상 주택의 평균 가격은 1분기에 비해 25% 상승했다. 따라서 투자의 관점에서 고려해 보면 주택을 분양 받는 즉시 30%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이는 많은 현금을 보유하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좋은 기회이다.

 

투자 자금은 여전히 프로젝트에 몰리고 있다

경제 전문가들에 따르면 부동산 시장은 언제라도 투자자들에게 기회의 문을 열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시장의 법칙을 이해하고 부동산 시장의 주기를 파악하여 수익성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다.

그 증거로 지난 10년 동안 부동산 시장이 많은 변동을 겪었지만 그 직후에 급속한 성장을 기록했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2011~2013년의 침체 이후 부동산 가격은 20142019년 기간에 50~300%의 강한 상승세를 회복했다. 지금까지 가장 낮게 오른 곳의 주택가격도 2011년에 비해 평균 3배 이상 올랐다. Batdongsan.com.vn 연구에 따르면, 호찌민시 중심가의 주택 가격이 16년 만에 21배 올랐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베트남 부동산 중개인 협회(Vietnam Real Estate Brokers Association)의 쯔엉찌빈(Truong Tri Vinh) 상임 사무차장은 부동산이 종종 투기 상품으로 여겨지고 정상적인 상품으로 치부되고 있다며 이러한 관점에서 중기적인 부동산 상품은 금 흐름의 안전한 피난처를 찾는 투자자에게 공급이 부족한 상태다. 새로운 도시를 형성하는 신도시 프로젝트는 장기적으로 가격 상승은 필연적이다. 이것이 베트남의 부동산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이유다.

응웬반딘 박사 또한 부동산은 항상 매력적인 투자 채널이라고 강조했다. 중요한 것은 가장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부문에 투자하는 것이다. 박사는 인플레이션과 이자율이 상승하는 상황에서는 금융 대출로 투자하는 것은 바람직 하지 않다고 조언한다. 높은 수익성을 보장하는 좋은 상품이 있을 때만 투자하라는 것이다

 

따라서 노바월드 판티엣, 노바월드 호짬, 그리고 아쿠아시티와 같이 인수와 운영이 임박한 프로젝트는 여전히 시장에서 그 매력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다. 프로젝트가 곧 완공되면 느린 진행의 부담, 건설 분쟁 등 갖가지 위험이 제거되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쉽게 양도되고, 유동성도 좋아지며, 금융 접근성도 더욱 개선될 수 있다.

아쿠아시티를 방문 및 체험하려면aquacity.com.vn 및 핫라인 1900636666에 문의하면 된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