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주거 프로젝트, 외국인 소유 가능 
하노이 주거 프로젝트, 외국인 소유 가능 
  • 함아름 기자
  • 승인 2022.11.08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 하노이의 건설국은 현재 진행 중인 주거 프로젝트에서 외국인들이 주택을 보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건설국은 하노이에서 진행되고 있는 주거 프로젝트 8개의 경우 외국 기관 및 개인이 소유권을 행사할 수 있다라고 발표했다.

 

이중에는 박투리엠군(Bắc Từ Liêm) 외교단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N03-T3&T4 고층 주거 프로젝트   터이트우(Tây Tựu) 도시기능지역 TT6-2 단지에서 건설되고 있는 저층 주거 프로젝트 등이 포함돼 있다. N03-T3&T4 고층 주거 프로젝트는 베트남 건설토목주식회사가 투자자로 참여하고 있으며  TT6-2 단지 프로젝트는 쑤언라 건설투자회사(Xuân La)가 투자자로 건설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롱비엔군(Long Biên)에서는 카이선시 프로젝트(Khai Sơn)의 일환으로 HH4 HH5 고층 아파트를 건설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의 투자자는 카이선 주식회사로 알려져 있다. 이와 더불어 롱비엔군 푹동 구역(Phúc Đồng)에서는  롱비엔 건설투자회사가 CT7 단지에 고층 주거 분양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외국인들은 해당 프로젝트의 분양권을 소유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외국인들은 남탕롱(Nam Thăng Long) 도시지역 CT01 단지에 위치한 주택을 매입할 수 있다. 이 프로젝트는 원더랜드 부동산기업(Wonderland)이 진행 중이다. 외국인들은 터이호군(Tây Hồ) 도시지역에 위치한 CT02A 부지에서 선샤인 스카이빌라 그룹(Sunshine Sky Villa)이 건설하고 있는 주택을 구매할 수 있다.

 

황마이군(Hoàng Mai)의 경우, 외국인들은 저층 주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는 NO-02 NO-04 단지에서 아파트를 소유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외국인들은 황리엣 구역(Hoàng Liệt)에 소재한 재정착상업 복합단지 내 주택을 보유할 수 있다. 해당 프로젝트는 람단 부동산투자회사(Linh Đàm)가 투자자로 참여 중이다.

 

람투리엔군(Nam Từ Liêm)에서는 K2거리 까우지엔 구역(Cầu Diễn)에서 제55 주거 프로젝트가 건설 중인데 이 프로젝트는 하노이 혁신제조전자기업이 투자자로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