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다이남(Dai Nam) 관광지에서!
연휴, 다이남(Dai Nam) 관광지에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4.2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 간 입장료 무료 행사를 하고 있는 다이남 관광지는 다양한 놀이 시설과, 가족들과 쉴 수 있는 공간,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식당가를 모두 갖추고 있는 관광지이다.

다이남은 판티엣(Phan Thiet)해수욕장과 같은 푸른 인조바다가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선호 하는 여행지이다. 다이남 해수욕장의 면적은 수만 m2 로, 매우 넓고 우거진 코코넛 나무들 아래 위치해있어 매우 시원하다. 또한 수만 개의 해변 의자가 갖추어져 있으며, 추가 비용을 내지 않고도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다. 관광객들의 평가에 따르면, 다이남은 휴양지로써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단체 활동에 적합한 탁 트이고 편안하고 넓은 공간, 재미있는 놀이 시설 등을 장점으로 꼽았다. 특히 4월 30일부터 5월 1일까지의 연휴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 다이남은 최고의 관광지가 될 것이라고 전망한다.

다양한 고객 감사 행사

남부지방이 해방 39주년(4월 30일)과 국제노동자의 날 (5월 1일)을 맞아 다이남 관광지는 고객들의 유치와 감사를 표하기 위해 다양한 공동체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수 조원을 들여 투자 건설한 다이남의 특별한 놀이문화 공간은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줄 것이며, 학생들과 가족 단위의 관광객들이 문화-역사 과정을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다이남 관광지는 오는 4월 28일과 29일 이틀 간 입장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동시에 해수욕장, 동물원, 각 놀이시설 티켓을 50% 할인한다.

-4월 30일과 5월 1일, 이틀 동안에는 다양하고 특별한 음악프로그램을 주최한다. 또한 이 날에는 다이남이 정식으로 워터파크의 각각 다른 높이의 3가지 슬라이딩 미끄럼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무료로 사용하도록 제공한다.

-또한 5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 다이남 관광지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에 놀이공원 입장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작년 6월 12일에 다이남은 정식으로 사원을 열어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들어와 무료로 분향할 수 있도록 했다. 다이남 관광지의 지도부에 따르면, 4월 28일과 29일 이틀간 입장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각 종 티켓을 할인하는 것은 저소득층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와서 축제를 구경하고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다이남 관광지 투자자 후인우이중(Huynh uy Dung)씨는 이러한 정책들과 행사들을 통해 다이남이 사회 공동체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의지를 실제로 표현한 것이라고 했다. 또한 다이남 관광지에 각 계층의 사람들이 찾아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고 덧붙였다.

(베트남통신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