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으로 4월 30일 - 5월 1일 휴일에 0 VND부터 동북아 여행
비엣젯으로 4월 30일 - 5월 1일 휴일에 0 VND부터 동북아 여행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4.20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0일-5월 1일 휴일 맞이 비엣젯(Vietjet)은 2023년 4월 25일까지 일본, 대만, 한국, 홍콩으로 0동부터 항공권 세일 주간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항공권을 예약하는 고객은 SkyJoy 포인트 무한 적립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2023년 4월 19일 0시부터 2023년 4월 2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고객은 www.vietjetair.com 및 Vietjet Air 모바일 앱에서 단 0 VND(*)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베트남(호찌민, 하노이, 다낭, 푸꾸옥…)과 일본(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대만(타이베이, 타이중, 타이난, 가오슝), 한국(서울, 부산), 홍콩 간의 모든 노선에 적용된다. 적용 기간은 2023년 7월 5일부터 2023년 11월 30일(**)까지다.

비엣젯은 베트남과 일본, 대만, 한국, 홍콩을 연결하는 30개 이상의 고밀도 네트워크를 보유한 유일한 항공사이고 유연한 비행 시간 및 다양한 우선 서비스, Skyboss Business, SkyBoss, Deluxe, Eco 등 티켓 클래스의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www.vietjetair.com 또는 Vietjet Air 모바일 앱에서 탭 한 번으로 고객은 '골든 위크' 동안 일본 문화를 탐험하거나 스펀(대만)을 방문하여 천등을 날리거나 아시아의 패션 수도인 한국, 홍콩에서 쇼핑할 수 있다.

또한 비엣젯 SkyJoy 프로그램의 회원이 되면 최대 3,000 SkyPoint(***)를 받을 수 있다. 비엣젯에서 티켓을 구매하고 포인트를 적립하면 포인트로 비엣젯 항공권을 교환하거나 SkyJoy 앱 또는 웹사이트 https://skyjoy.vietjetair.com/를 통해 베트남과 전 세계에서 250개 이상의 유명한 음식, 쇼핑 및 여행 브랜드에서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 세금 및 수수료 제외.
(**) 공휴일 등 제외 각 노선에 따라
(***) 이용 조건

자세한 내용은 www.vietjet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엣젯 항공사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은 베트남, 지역 및 세계 항공 산업의 혁명을 이끌고 있다. 뛰어난 비용 관리 및 운영 능력으로 모든 활동에 현대 기술 적용하며 추세를 선도하는 비엣젯은 경제적이고 유연한 비용으로 모든 사람들의 요구에 맞추어 고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엣젯은 국제 항공 운송 협회(IATA)의 공식 회원이며 IOSA 운영 안전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베트남 최대의 민영항공사로서 글로벌 항공 안전 및 상품 평가 사이트인 airlineratings.com에서 7성급으로 안전 부문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으며, Airfinance에서 수년 연속 상위 50위의 글로벌 건전한 금융 및 운영 항공사로 선정되었다. 또한 Skytrax, CAPA, Airline Ratings 등 유명 기관에서 최고의 저비용 항공사로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