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1명, 민간 2명 치어 사망케 한 차량... 마약 의심 증거 압수
경찰 1명, 민간 2명 치어 사망케 한 차량... 마약 의심 증거 압수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4.24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일 롱안 성 (Long An) 경찰 수사국은 차량이 교통경찰 소령과 시민 2명을 치어 숨지게 한 사건을 기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4월 21일 오후 득호아 현 (Đức Hòa) 경찰은 미하잉남 사 (Mỹ Hạnh Nam)를 통과하는 824번 지방 도로의 검문소에 임무를 수행했다가 번호판 49C-296.01의 차량이 빠른 속도로 호찌민시를 향해 운행하며 많은 의심스런 조짐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교통 경찰은 검사하기 위해 정차 신호를 보냈지만 운전자는 명령을 따르지 않고 관할 검문소에 충돌하고 달아났다. 그 후 차는 계속 도로를 통행하며 일부 교통수단을 들이받고 옆으로 뒤집혔다.

이 사건으로 소령 응우옌 쑤언 하오 (Nguyễn Xuân Hào, 득호아 현 교통 경찰)와 후인 응우옌 찌 먼 (Huỳnh Nguyễn Chí Mẫn, 1994년생, 호찌민시 5군 거주), 판 티 낌 타잉 (Phan Thị Kim Thanh, 1973년생, 호찌민시 12군 거주) 두 명의 시민이 사망했다. 

사건과 관련하여 롱안 성 당국은 두 명의 용의자를 현장에서 통제하고 체포했다. 차량 검사를 통해 당국은 5kg의 암석 마약 의심 물질과 약 1.4kg의 헤로인 의심 물질을 발견하고 압수했다.

 작업을 통해 당국은 득호아 지역의 관련 장소를 계속 수색하고 다른 3명을 구금하고 1kg의 암석 마약 의심 물질과 14kg의 헤로인 의심 물질을 압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