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호주행 노선에 Sky Care 보험 패키지 제공
비엣젯, 호주행 노선에 Sky Care 보험 패키지 제공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4.27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Vietjet)은 2023년 4월 25일부터 베트남과 호주 간 직항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억동의 보험 혜택이 있는 Sky Care 보험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Sky Care 여행 보험은 베트남과 호주 간 직항하는 승객만을 위해 제공된다.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사고, 질병(코로나19 포함), 비행 관련 장애 (비행 지연, 수하물 지연 도착, 수하물 분실 또는 파손, 여행 서류 분실 포함)로 인해 발생한 의료비 환급, 또한 글로벌 여행 및 의료 지원 서비스가 포함된다. 보험 혜택의 총 가치는 최대 1억동(*)이다.

(*) 이용 조건

따라서 고객은 베트남과 호주(멜버른, 시드니, 브리즈번) 간의 항공권을 성공적으로 구매하고 이용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Sky Care 여행 보험을 받는다. 이 프로그램은  Eco, Deluxe, SkyBoss, SkyBoss Business 등 모든 티켓 클래스에 적용된다.

비행 완료 24시간 후에 https://vietjetair.hdinsurance.com.vn/search-insurance-policy.hdi로 보험 증서 정보를 조회할 수 있다. 또는 정보를 확인하거나 안내를 받으려면 (+84) 1900 068 898로 연락하면 된다.

SkyCare 보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https://www.vietjetair.com/en/pages/sky-care-insurance-168112224067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