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관광 파워 증가
베트남 관광 파워 증가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9.2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1일 아고다 베트남 및 인도차이나 부응옥람(Vũ Ngọc Lâm) 이사는 아고다의 2023년 첫 6개월간 항공권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 태국, 호주, 한국, 싱가포르 여행객들이 베트남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베트남이 해외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로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그 중에서도 태국 여행객들은 다낭, 하노이, 호찌민시 등 가장 좋아하는 해외 여행지 세 곳이 모두 베트남에 있는 것으로 나타나 베트남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었다.

한국인 여행객 역시 베트남을 해외 여행지 목록에서 가장 높은 순위에 올렸다. 해안 도시인 다낭이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 꼽혔으며, 호찌민시가 3위를 차지했다.

호주 관광 시장에서 베트남은 오래전부터 호주 여행객들에게 인기 많은 발리에 이어 2위를 차지하며 주목받는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안목이 높은 시장으로 알려진 싱가포르 관광객들도 호찌민시를 세 번째로 인기 있는 목적지로 꼽았다.

부응옥람 이사는 베트남에 대한 해외 관광객의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은 전통과 현대 문화, 풍부한 요리, 아름다운 자연, 현지인들의 친절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베트남은 많은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여 다양한 여행객 그룹을 끌어들일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는 베트남의 다양한 문화, 아름다운 경관, 환대에서 비롯된다"라고 람 이사는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