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농산물 홍보 행사
하노이, 농산물 홍보 행사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12.2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OCOP(하나의 공동체 하나의 제품) 농산물과 공예 마을을 홍보하는 행사가 하노이(Hà Nội)에서 개최되었다.

12월 15일부터 18일까지 하노이 무역관광투자진흥센터가 주최한 이번 행사의 목적은 하노이뿐만 아니라 다른 지방과 도시의 대표적인 농산물을 광고하고 홍보하는 것이었다. 농업 및 농촌 생산 개발에 대한 수요를 자극하는 것이 목표였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하노이 및 다른 지방과 도시에서 생산된 농산물과 OCOP 품목의 소비를 수도 소비자와 연결하는 것을 촉진했다. 또한 다른 지방의 제조업체들이 수도에서 유통 채널을 구축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도 했다.

이 행사는 중요한 농산물 무역 촉진 행사이다. 라오까이(Lào Cai), 라이쩌우(Lai Châu), 선라(Sơn La), 옌바이(Yên Bái), 푸토(Phú Thọ), 박장(Bắc Giang), 람동(Lâm Đồng) 등 전국에서 수백 개의 기업, 협동조합, OCOP 단체가 참여하여 제품을 전시하고 소개했다.

하노이 무역관광투자진흥센터의 부이 두이 꽝(Bùi Duy Quang) 부국장은 이번 행사가 농업 및 OCOP 제품의 판로를 찾고, 수도의 소비자 시장에 접근할 수 있도록 기업과 제조업체를 지원하며,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유통 시스템을 확장하고, 국내 시장의 잠재력을 활용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안전한 쇼핑을 장려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90개의 부스와 정교하게 꾸며진 전시 공간으로 구성된 이 행사는 수도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지역의 요리 문화, 지역 특산품, 전통 공예 마을 제품을 체험하고 즐기며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