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2일~9월 30일 후에(Huế)유적지 특별 관광 상품
오는 9월 2일~9월 30일 후에(Huế)유적지 특별 관광 상품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8.2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8-14-2


이 기간 동안 후에(Huế)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황궁(Hoàng Cung), 카이딘(Khải Định)왕릉, 민망(Minh Mạng)왕릉, 이 세 관광지를 방문하는 표를 구입할 시다양한 할인행사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른 관광지를 무료로 방문, 10인 이상의 단체 관광객들의 경우 표 값 20%할인, 낮과 저녁 시간대의 후에 지방 정악 공연 티켓 50% 할인, 20명 이상의 단체 관광객에게 다이노이(Đại Nội) 무료 안내 서비스, 대학교, 대학원의 단체 유적지 방문의 경우 무료입장, 황궁 지역 관광 차량 표 값 20% 할인, 각 유적지의 기념품 및 음료 10~20%할인 등이다.

트어티엔-후에(Thừa Thiên-Huế)성은 관광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관광 서비스의 품질과 관광 환경을 향상시키고 있다. 후에 고도 유적 보존 센터는 독특한 전시품들과 다양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많은 관광객들을 유치하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활동들을 통해 관광객들은 이 지역의 음악과 예술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관광 시장을 개발하는 것 외에도 기업들은 적극적으로 잠재력이 있는 다양한 시장으로 확장하는 동시에, 라오스, 한국, 일본 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했다. 특히 후에 성은 국내 관광 시장을 개발하기 위해 후에-다낭(Đà Nẵng), 판티엣(Phan Thiết), 푸꾹(Phú Quốc), 호찌민시, 닌빈(Ninh Bình) 등의 패키지 투어를 진행하기도 하였다.

올해 트어티엔-후에 성은 280~300만 명의 관광객들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그 중 해외 관광객이 약 120~130만 명 정도일 것으로 예상하고, 전체 관광업계의 수익은 16~18% 상승하여, 이는 지방 성 전체 GDP의 54~55%를 차지할 것이라고 했다.

지난 2014년의 첫 7개월 간 트어티엔-후에 성은 180명의 관광객을 맞이하였으며, 그 중 해외 관광객은 65만 명이며 총 관광업계의 수익은 1조 6260억 동이라고 했다. 관광객의 수는 여름을 맞이하여 지난 몇 달간 지속적으로 증가하였으며, 많은 후에 지방 관광객들이 후에 고도 유적지, 휴양관광지, 해수욕, 생태 관광지 등을 찾았다고 했다.

[베트남통신사_꾸옥비엣(Quốc Việt)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