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응옥7응아떠이닌 차(茶) 국제상 수상
환응옥7응아떠이닌 차(茶) 국제상 수상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8.3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응옥7응아떠이닌(Hoàn Ngọc 7 Nga Tây Ninh) 차(茶) 제품이 환응옥7응아떠이닌 기업의 연구로 인해 생산 및 상품화 되어 '2014 국제식품과학공학연합회(IUFoST)' 의 식품공업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8월 19일 캐나다 몬트리울에서 열린 국제식품과학공합연합회의 회의에서 시상식이 이루어 졌다.

베트남 개인 기업이 만든 상품이 70개국에서 출품한 100개 이상의 상품을 제치고 결승까지 올라 최고의 영예를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더욱 영광스러운 것은 14개의 상품 중에서 품질 및 기술향상 항목으로 결승에 진출한 상품은 캐나다, 네덜란드, 남아프리카공화국, 싱가포르, 태국, 중국의 제품 그리고 화응옥차 7개였다.

환응옥7응아떠이닌 차는 생산과정에서 기술-과학을 응용한 전통 제품이다. 짜환응옥7응아떠이닌 기업은 15년 가까이 베트남의 약초로 평가되는 환응옥나무를 연구하고 발전시켰다.

특히, 짜환응옥7응아떠이닌 기업은 베트남에서 최초로 GACP WHO 표준에 따라 화학비료와 살충제를 쓰지 않고 재배하며, ISO 22000 인증을 받은 기업이다.

환응옥7응아떠이닌 제품의 장점은 천연 원료를 사용하고, 건강에 필수인 영양소들이 풍부하여 각종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하고,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향과 맛을 선사한다.

제품은 파우치형식으로 포장되어 마시기 편리하다.

짜환응옥7응아떠이닌 기업의 사장인 부이낌응아(Bùi Kim Nga (7응아Bảy Nga))는 2014 국제식품과학공학연합회(IUFoST) 수상은 환응옥7응아떠이닌 차가 지역뿐만 아니라 세계 시장으로 침투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하였다.

짜환응옥7응아떠이닌 기업은 민간 기업으로 떠이닌(Tây Ninh)에 설립되어 15년 동안 경영활동을 이어왔다. 환응옥7응아떠이닌 제품은 베트남 시장에서 15년간 약국대리점 채널을 통해 널리 판매되어 왔다.

[베트남뉴스_테하이(Thế Hải)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