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요(Payoo) 정산 시스템, 중부 지방에 도입
페이요(Payoo) 정산 시스템, 중부 지방에 도입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9.0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13-1


지난 8월 말 다낭에서 중부지역 전력공사(EVN CPC)와 베트남공동온라인서비스 주식회사(VietUnion)가 Payoo 시스템을 이용한 중부지역 전기세 정산 서비스 도입 협력 계약을 체결 하였다.

이 계약에 따라 중부지역 전력공사는 중부지역 전기세 정산 시스템에 Payoo를 처음으로 도입하고, 지난 8월 29일부터 다낭과 트어티엔후에 지역에서 시험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앞으로 더 확대 시행되어 2014년 말까지 중부지역의 각 시와 성 주민들은 모두 이 정산 서비스의 혜택을 받게 될 것이다.

이 정산시스템을 이용하여 국민들은 편리하게 전기세를 납부할 수 있으며 각 종류의 일반적인 생활비 역시 온라인 정산 시스템을 통해 납부할 수 있다. 또한 주말에도 전국에 있는 수 백 개의 VietUnion 지점에서 정산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시스템은 전력 공사 직원이 전기세를 직접 납부하였던 전통적인 시스템을 보완한 것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납부일이 지난 경우에는 업무시간에 직접 전력 공사에 가서 전기세를 납부해야만 한다. 현재, www.payoo.vn 웹페이지에 접속하여 은행 계좌/카드 또는 Payoo 전자지갑 등 온라인 정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시스템이 있는 지점에 직접 방문하여 무료로 정산할 수 있다. 또한 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휴대전화, 텔레비전, 인터넷 또는 금융, 할부 대출비 등도 납부할 수 있다.

[베트남플러스_쩐레(Trần Lê)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