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노란 오리 호찌민 시에 오다
거대한 노란 오리 호찌민 시에 오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5.0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덜란드의 예술가 프로렌테인 호프만(Florentijn Hofman)의 작품인 거대한 노란 오리-러버덕(Rubber Duck)이 4월 27일부터 5월 31일까지 호찌민 시 7군, 푸미흥(Phu My Hung), (Ho Ban Nguyet)에 설치된다. "우리의 주변으로 기쁨을 확산하자" 라는 주제로 2007년 시작된 거대한 노란 오리는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지구촌의 연결, 따뜻한 사랑의 메시지를 통해 곳곳에서 환영 받아왔다.

거대한 노란 오리는 호찌민 시에 오기 전 호주, 대만, 아제르바이잔, 미국, 중국, 홍콩, 벨기에, 일본, 브라질, 뉴질랜드, 프랑스와 네덜란드의 주요 도시 16곳을 방문했다.

가로(25m) x 세로(18m) x 높이(18m)에 달하는 거대 오리를 15m 폭의 교각 위에 설치하기 위해서는 기술자들이 한 달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고 말했다. 또 오리 내부에 연결된 팬 시스템은 호수 아래로 전원이 연결되며, 이 시스템을 통해 팽창되는 원리다.

노란 오리가 전시되는 5주 동안, 이곳에는 흥미 진지한 이벤트들이 이어진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Phu Hung Life와 어린 시절" 이라는 주제의 사진 콘테스트와 함께 마술쇼, 현대 무용과 공연 팀의 댄스 등이 이어진다. 이번 거대 노란 오리 주최는 푸흥 라이프 생명보험과 푸미흥 주식회사, 매치박스(Matchbox) 미디어 사이다.

[베트남플러스_시융(Si Dung)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