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품질과 안정성으로 신뢰받는 득타인 목재 제품
높은 품질과 안정성으로 신뢰받는 득타인 목재 제품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9.1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12-1


득타인(Đức Thành)은 지난 20년 동안 베트남 목재제품 시장에서 선두 브랜드 자리를 지키고 있다.

1991년 5월에 설립한 득타인 목재 주식회사는 호찌민시와 빙즈엉(Bình Dương)시에 공장이 있다. 득타인 목재는 초기에 주로 부엌용 목재가구를 생산했다. 득타인 주방용품 중에 나무 도마는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그 후, 득타인 목재회사는 어린이 나무 장난감 제품을 개발하여 생산하였다. '윈윈토이즈(Winwintoys)' 이름의 이 제품은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높은 품질과 안전성으로 신뢰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윈윈토이즈(Winwintoys)' 는 유럽CE 인증을 획득하고, 베트남의 안전기준(CR)을 준수하였기 때문에 베트남 부모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장난감이 되었다. 또한 '윈윈토이즈(Winwintoys)' 장난감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득타인 회사는 홍콩, 독일, 일본 등에서 개최하는 국제 장난감 전시회에 참가해 시장 파악과 동시에 해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

득타인 목재 주식회사의 레홍타잉(Lê Hồng Thắng) 사장은 "당사는 '윈윈토이즈(Winwintoys)' 장난감의 안전을 위해 목재와 다른 부자재를 사용할 때 어린이들의 안전에 관한 국제적 기준과 베트남 기준을 항상 준수한다." 라고 밝혔다.

더불어 주방가구 용품들은 음식과 직접 접촉하기 때문에 득타인 회사는 소비자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음식의 위생관리기준도 준수하여 주방가구 용품을 생산하고 있다.

81-12-2


주방용품과 나무 장난감을 주력제품으로 하는 득타인 목재회사는 소비자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녹색 및 청결' 전략사업을 실시해 왔다. 특히 득타인 목재는 환경보호에 특별히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득타인 목재회사는 고무액을 모두 채취하고 베어버린 고무나무를 포함하여 베트남 국내산 목재를 주된 생산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고무나무 목재는 부엌용 가구 및 어린이 장난감을 생산할 때 강도나 색깔 측면에서 다른 나무들보다 가장 적합한 자재이기도하다.

득타인 목재회사는 표준 규격에 준하여 설계한 후에 목재 선별, 처리, 불순물 제거, 디자인 등 10개의 공정을 걸쳐서 생산한다. 이러한 공정을 통해 얻어진 품질 좋은 제품만을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다.

현재 득타인 목재회사는 전국 1,000개 이상의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고 팍슨(Parkson) 백화점, 꿉마트(Co.opmart), 빅씨(Big C), 메트로(Metro), 롯데(Lotte) 등 대형 슈퍼마켓이나 양판점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중이다.

최근에 스웨덴과 일본 방송국들은 득타인 목재회사를 ,베트남의 목재 선두기업' 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득타인 목재제품의 80%는 영국, 프랑스, 독일, 미국, 일본 등과 같이 까다로운 시장에 수출되고 있다.

지금까지 득타인 목재회사는 '베트남 대표 10대 기업', '베트남 고품질 제품', '베트남 골드 스타', '국가 대표 브랜드' 등 여러 가지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베트남통신사_응웬부타잉땃(Nguyễn Vũ Thành Đạt)기자 , 사진_ 땅김평(Đặng Kim Phương)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