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최고속도 상향 조정
고속도로 최고속도 상향 조정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10.2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7-9-1


최근 교통운송부에서 베트남 도로총국, 하노이 교통운송국, 베트남 고속도로 투자개발 공사(VEC)에 보낸 공문에 따르면, 일부 고속도로의 최고 속도는 100km/h에서 120km/h로 상향 조정하고, 일부는 80km/h에서 100km/h로 상향 조정하도록 했다.

이에 따라 호찌민-롱탄(Long Thành)-자우찌아이(Dầu Giây) 고속도로와 탕롱(Thăng Long) 대로에서의 최고 속도는 현재 제한되고 있는 100km/h에서 120km/h로 상향 조정될 것이다.

하노이 제5번 외곽 순환도로(타인찌/Thanh Trì 다리 – 마이직/Mai Dịch 구간)의 최고 속도는 80km/h에서 100km/h로 상향 조정될 예정이다.

교통운송부는 베트남 고속도로 투자개발 공사와 하노이 교통운송국이 위에 언급한 바와 같이 고속도로 운행차량의 최고 속도를 상향 조정하기 전에 고속도로의 품질을 검사하여 안전을 보장할 것을 지시하였다.

또한 베트남 고속도로 투자개발 공사와 하노이 교통운송국은 고속도로의 최고속도에 부합하는 도로 교통신호 안전 시스템을 조정하거나 추가로 설치할 것을 요구하였다.

임시적 속도 제한을 적용하는 중인 기타 고속도로에 대하여, 교통운송부는 투자자나 프로젝트 관리위원회들이 설계대로 공사를 완료하거나 문제점을 극복하여 고속도로 설계에 따른 최고속도를 상향 조정할 수 있도록 계획 수립할 것을 요구하였다.

(베트남통신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