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중심부에 위치한 '작은 서울'
베트남 중심부에 위치한 '작은 서울'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9.2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은 오랜 전통과 문화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늘 긍지를 가지고 있는 국가이다. 한국 사람들은 옛날부터 의-식-주 3가지 요소에 기반한 행복한 삶에 대한 관념을 가지고 있었고, 그 중에서도 거주하는 곳을 뜻하는 '주' 는 가족과 생활 모든 것에 가장 중점적인 역할을 하는 것으로 여겨져 왔다. 한국인들의 집은 가구뿐만 아니라 설계, 디자인 등 모든 면에 있어서 정교한 동시에 공동체 생활 등을 위한 공간들도 마련되어 있다. 고향을 떠나 먼 베트남 땅에서 살고 있는 한국 사람들은 어떻게 생활하고 있을까?

살 곳을 정하는 조건

한국 사람들에게 있어 '공동체, 그리고 자연과 함께 생활하는 것' 은 거주하는 곳을 선택할때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2가지 요소이다. 베트남에서 3년째 거주 중인박씨는 "베트남에 처음 왔을때 살집을 구하는데 있어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저희 가정에는 어린 아이가 있었고, 먼지 알레르기가 있어 녹지와 주민들이 공동체로 생활할 수 있는 공간이 잘 조성되어 있는 곳을 분주히 찾아다녀야 했습니다. 오랜 고민 끝에 저희 가족은 많은 한국인 가정이 거주하고 푸른 공원이 잘 조성되어 있는 빈홈즈 로열시티(Vinhomes Royal City)에 거주하기로 결정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빈홈즈 서비스 레지던스(Vinhomes Serviced Residences)-2가지 수요를 모두 충족 시킬 수 있는 선택

현재 베트남 부동산시장에는 푸른 공원과 주민들의 편의시설 등을 모두 갖추고 있는 건설 프로젝트가 많지 않다. 하지만 까다로운 한국인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몇몇 건설 프로젝트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하나는 빈홈즈(Vinhomes)사의 올인원(All-in-one)형식의 빈홈즈 서비스 레지던스이다. 빈홈즈가 2년 연속(2015, 2016년) 브랜드 파이낸스에 의하면 베트남의 가장 가치가 있는 브랜드로 선정됐다.

빈홈즈 서비스 레지던스는 Vinhomes Riverside 고품격 생태도시 구역에 위치해 있는 별장들 중 하나로, 하노이와 호치민시의 중심부에 Vinhomes Times City, Vinhomes Royal City, Vinhomes 바찌에우(BàTriệu), Vinhomes 응웬찌탄(Nguyễn Chí Thanh), VinhomesĐồngKhởi(동커이) 등이 위치해 있다.

빈홈즈의 도심 거주지구역은 늘 놀라울 정도로 넓은 푸른 공원과 생태계 시스템을 자랑한다. 빈홈즈 리버사이드 도시구역에는 초록빛이 가득한 공원과 호수의 면적이 약 600,000m2 에 이르며, 1인당 녹지면적이 60-70m2 에 달한다.

빈홈즈 서비스 레지던스 아파트들은 바로 근처에 녹지나 공원이 형성되어 있는 도시구역에 위치해 있다. 하노이의 중심부에 위치한 Vinhomes Times City는 10,000m2의 면적을 공원과 호수 등을 형성하는데 할애했으며, 현대적인 음악분수 광장 등에도 투자했다. 이러한 특징들 덕분에 빈홈즈만의 브랜드 이미지가 형성됐고, 입주민들은 주거지에서 평화로운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여가,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삶의 환경에 대한 요소 외에도, 많은 한국인들은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서도 매우 중요하게 여긴다. 5성급 전문적인 레지던스 서비스를 자랑하는 빈홈즈 서비스 레지던스는 외국인 입주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요구를 최대한 수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구체적으로 빈홈즈 서비스 레지던스는 청소 서비스, 사무서비스, 방문건강검진 서비스, 룸서비스 등과 함께 입주자에게 편안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선사한다.


로얄시티(Roayl City)-빈그룹 생태 시스템의 ‘올인원(all in one)' 도시구역

빈홈즈 서비스 레지던스는 입주민들에게 상상 이상의 편안한 생활을 선사한다. 빈홈즈 도시구역에는 다양한 현대적인 쇼핑몰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들이 위치해 있다. 예를 들어 빈홈즈 타임즈시티에 위치한 총 면적 100,000m2의 빈콤 메가몰(Vincom Mega Mall)쇼핑센터, 빈홈즈 로얄시티에 위치해 있는 230,000m2 면적의 빈콤 메가몰 등으로, 수백 개의 해외 유명브랜드들과 수백 개의 레스토랑 체인이 입점해 있어 일본, 한국, 유럽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타임즈 시티에는 경험 많은 검증된 의사들만이 일하고 있는 국제 종합병원인 빈멕(Vinmec)도 위치해 있다. 이러한 편의시설들을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에 한국인 입주자들은 도심에서 멀리 떨어진 곳까지 가지 않고도 그들의 모든 요구조건을 충족시키는 곳에서 거주 할 수 있게 됐다.

한국 사람들의 니즈에 적합하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는 빈홈즈 서비스 레지던스는 베트남 중심부에 작은 서울을 형성했다. 현재, 빈홈즈 로얄시티에는 한국인 입주자들의 수가 수년명에 달한다. 이곳에서는 젊은 한국인 가정이 지나가는 것을 쉽게 볼수 있으며 돌아서면 한국어로 대화하는 소리가 들린다.

박씨는 인터뷰를 통해 "이곳에서 거주하는 것의 또 다른 장점은 한인동포들이 많아 보다 친근하고 편안한 생활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저희 아이들도 한국과 크게 다르지 않은 환경에서 한국인 친구들을 사귀며 자랄 수 있다는 것은 매우 큰 장점입니다. 저희 가족은 최근 빈홈즈가 주최한 추석행사에도 참석하여 마치 한국에 있는 것 같은 따뜻함과 정을 느끼는 특별한 경험도 할 수 있었습니다" 라고 말했다.

빈홈즈 서비스 레지던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vinhomesresidences.vn

또는 핫라인 +84(0) 98 500 3379 번을 통해 확인할 수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