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유명 레스토랑, 호텔광고를 위한 인쇄물 발행
호치민시 유명 레스토랑, 호텔광고를 위한 인쇄물 발행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9.0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시(Tp. Hồ Chí Minh)의 쇼핑지점, 서비스, 3~5성급 호텔, 레스토랑들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관광객을 위한 인쇄물이 공급된다.

호치민시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하여 8월30일 호치민시 관광국은 통떤출판사[Nhà xuất bản Thông tấn, 베트남 통떤사(Thông tấn xã Việt Nam) 소속], 뚜이쩨(Tuổi trẻ)신문사와 협력하여 '2016년 호치민시 호텔&레스토랑' 인쇄물을 발행한다.
인쇄물은 총 144장, 영어로 작성되며 호치민시의 관광지, 레스토랑, 호텔, 기념품판매점 등에 대한 정보를 공급해준다. 베트남에어라인(Hãng hàng không Quốc gia Việt Nam), 젯스타퍼시픽(Jestar Pacific)등의 국제편에도 배치될 예정이다.

인쇄물에 기재된 5성급 호텔들로는 쉐라톤(Sheraton), 까라벨(Caravelle), 렉스(Rex), 뉴월드(New World), 니코(Nikko), 마제스틱(Majestic)호텔 등이 있으며 음식 서비스 공급업체로는 빈꿔이(Bính Quới), 엘리사(Elise), 탑응아(Tháp Ngà), 안니엔(An Nhiên), 쓰꽝(xứ Quảng)주방 등이 있다.

관리부에 따르면 '2016년 호치민시 호텔&레스토랑' 인쇄물을 발행하는 것은 관광객이 필요한 정보를 공급할 뿐만 아니라 외부에서의 기업이미지 상승, 호치민시의 지위 상승, 시 관광분야에 대한 국가 관리기관의 도움 등을 통해 기업들의 사업성과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팜휘빈(Phạm Huy Bình) 호치민시 관광국 부지국장에 따르면 베트남을 방문하는 외국인관광객의 55%는 호치민시를 찾으며 전국 관광수입의 40%를, 시 GDP의 10%를 차지한다. 현재 시에는 1,819곳 46,000개 방의 1~5성급 호텔이 존재하고 있으며 이중 118곳 호텔의 14,700개 방은 3~5성급이다.

'2016년 호치민시 호텔&레스토랑' 인쇄물을 발행하는 것은 레스토랑, 호텔, 신뢰 받는 음식점, 이익창출, 시관광분야의 잠재력 개척, 유명하고 알맞은 가격의 사업파트너 연결, 관광객의 선택폭 증가 등의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베트남통신사_짱영(Tràng Dương)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