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투언성, 2016년 응인옹 축제
빈투언성, 2016년 응인옹 축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8.2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응인옹(Nghinh Ông)축제는 8월 26일부터 28일(음력 7월 24,5일)까지 빈투언(Bình Thuận)성 판티엣(Phan Thiết)시에서 열린다.

응인옹 축제는 2년에 한 번 열리는 빈투언성의 대표적인 전통축제 중 하나로 판티엣 시의 발전과 형성에 기여한 공동체의 하나인 화족의 전통을 보존하고 발전시키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전과 같이 2016년의 축제도 제사와 행사 2부분으로 나뉘어 개최된다.

제사부분의 주요 활동은 틴탄머우(Thỉnh Thánh Mẫu)제, 틴낀(Thỉnh kinh)제, 틴느억(Thỉnh nước)제, 카이낀(Khai kinh)제, 찌우봉린띠엔히엔(chiêu vong linh Tiền Hiền)제, 루언피엔뚱니엠(Luân phiên tụng niệm), 방생제(Lễ phóng sinh) 등이 있다.

이 밖의 활동들은 전통악기연주, 예술용춤공연, 판티엣시 거리 퍼레이드 등의 활동이 있는 형옹관성제군(Nghinh Ông Quan Thánh Đế Quân)의 행사부분이다.

응인옹축제에 직접 참여하는 관광객은 900명에 이를 것으로 예정되고 있으며 제묘관(Quan Đế Miếu), 복건회관(Hội quán Phước Kiến), 광동회관(Hội quán Quảng Đông), 조주회관(Hội quán Triều Châu), 해남회관(Hội quán Hải Nam) 등의 그룹으로 군중연기자와 함께 같이 나누어진다.

현재까지 축제를 위한 준비 작업은 모두 마친 상태이다. 2016년 응인옹 축제 개최단은 2016년에도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이는 지방의 관광발전을 광고하고 알리는데 힘을 더할 것이다.

[베트남뉴스_응웬부(Nguyên Vũ)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