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fest 2016 한 곳에 모인 ‘대형 스타’들
Cocofest 2016 한 곳에 모인 ‘대형 스타’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8.1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cofest 2016은 미국의 가수 켈리스(Kelis), 노르웨이의 영화배우 겸 가수 삼사야(Samsaya), 덴마크의 루루 루즈(Lulu Rouge), 한국의 프롬 디 에어포트(From The Airport)와 가수 박규리(Park Gyuri)와 같은 국제 가수들, 국내에는 똡 띠엔(Tóc Tiên), 누 프윽 틴(Noo Phước Thịnh), 수보이(Suboi)등과 같이 유능한 예술가들이 한 곳으로 모이는 자리이다.

다 낭(Đà Nẵng)을 국제적인 오락 및 관광 이벤트의 도시로 건설하고 관광 산업발전과 함께, 다 낭시 인민위원회(UBND thành phố Đà Nẵng)는 엠파이어(Empire) 그룹이 다 낭 코코바이 관광&오락 조합마트(siêu tổ hợp du lịch & giải trí Cocobay Đà Nẵng)에서 '열대의 색(Sắc màu nhiệt đới)' 이란 주제로 2016년 8월 26일과 27일에 Cocofest 이벤트를 조직하는 것에 동의했다.

다 낭 관광부 응웬 쑤언 빈(Nguyễn Xuân Bình)부감독은 “이벤트는 큰 규모로 조직될 것인데, 국내외 생산자들과 예술가 공동체의 참여로 하나의 국제 음악–문화 브랜드를 만들어 낼 것이고, Cocofest 이벤트는 다가오는 미래에 다 낭시의 중요한 이벤트들 중 하나가 될 것이라 약속하며 문화, 예술, 경제 그리고 관광에 대한 발전을 촉진하는데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가 열리는 이틀 동안에는 다른 재밌고 흥미로운 많은 활동들과 함께 수영장에서의 오락, 수상 미끄럼틀과 같은 몇 백여 개의 매력적이고 현대적인 놀이기구가 생기게 될 것이다. 그중에는 애니메이션 활동과 독특한 거리 예술도 포함되어 있다. Cocofest는 국내 및 국제에서 활동 중인 최고의 예술가들이 연출하는 최고의 예술 프로그램들과 함께 다양한 국가의 문화 활동들이 한 곳으로 모이는 기회이다.


프로그램 총 연출자 음악가 꾸옥 쭝(Quốc Trung)에 의하면, Cocofest 2016는 세계에서 유명한 예술가들이 한 곳에 모이게 될 것이라고 한다. Brit, NME와 같은 큰 시상식에서 공인받고 그래미상 후보(Grammy)에도 올랐던 세계 전역에서 600만장 이상의 앨범을 판매한 여성가수 켈리스(Kelis), 노르웨이의 영화배우 겸 가수 삼사야(Samsaya)와 첫 앨범 'Bless You' 를 발표하고 난 후 숙련된 DJ팀 T.O.M과 Buda와 결합하고 빠르게 북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고 사랑받는 음반 제작자들 중 하나가 된 덴마크의 루루 루즈(Lulu Rouge)와 같은 세계의 예술가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능숙한 디제잉과 연주로 유명한 2인조 마일로(Milo)와 지(Zee)로 구성된 한국의 프롬 디 에어포트(From The Airport), 아이돌 겸 배우이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성 그룹 카라(Kara)에서 리더 역할을 맡았던 가수 박규리(Park Gyuri)도 행사에 참여한다.

똡 띠엔(Tóc Tiên), 누 프윽 틴(Noo Phước Thịnh), 수보이(Suboi), 케이팝 밴드(KOP band) 그리고 그룹 DJ 1900 Le Theatre와 같은 베트남의 이름 있는 대표적인 예술가들도 Cocofest 행사에 참여하여 국제 동료들과 함께 음악의 발전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베트남뉴스_지앙판(Giang Pha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