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국제 문제 해결 위해 재판 지원
영국, 국제 문제 해결 위해 재판 지원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8.0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황실 기금의 지원을 받아 베트남과 영국은 국제적인 무역 충돌과 문제점을 해결하고 해외 법원의 판결을 시행하는 데에 있어서 인민대법원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협력할 것이라고 했다.

구체적으로는 프로젝트는 베트남이 국제적인 경험을 배우고 베트남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법률에 관한 지식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될 것이라고 했다.

길레스 레베스(Giles Leves) 영국 대사는 대법원 재판 지원 프로젝트에 95,545 파운드를 투자할 것이며, 베트남은 9,633파운드를 대응 자본으로 사용할 것이라고 했다.

길레스 레베스 대사는 영국은 법권 원칙에 따라 세워진 법률시스템에 관한 경제 재판 분야에 많은 경험과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다. 영국의 기술적인 지원을 통해 프로젝트는 해외 판결을 시행하고 베트남의 판례를 공표하며 공무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데에 오래 작용할 것이라고 했다.

응웬투이히엔(Nguyễn Thúy Hiền)인민대법원 부재판관은 국제통합의 과정에서 베트남은 더 많고 중요한 무역 협정에 참가하게 될 것이며, 이에 따라 더 많은 관련 국제 문제, 충돌들이 생겨날 것이다. 이를 통해 사건은 더욱 더 복잡해지고 다양화 될 것이라고 했다.

이러한 국제 무역 충돌과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업계 종사자들은 지속적으로 국제적인 경험을 연구하고 교류해야 하며, 베트남뿐만 아니라, 국제 법에 있어서도 깊이 이해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베트남통신사_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