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정확한 원산지 정보 위한 생산모형 진행
하노이, 정확한 원산지 정보 위한 생산모형 진행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7.19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노이 농업 및 농촌 발전 사무소는 벨기에 BBB(Blanc Blue Belgium)육의 생산부터 소비까지를 연결한 생산방식에 기반을 둔 생산모형을 진행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는 소비자들이 원산지, 생산지, 생산 규정 등을 보다 정확하고 확실하게 조사하고 알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한 계획이다.

또 이 방식은 중간 공정을 과감히 줄이고 가축농가의 효율성을 높여주며 식품 안전을 보장한다. 또한 시장 수요에 맞추어 BBB소고기의 생산에서부터 소비 과정을 연결시켜준다.

이 연결 모형이 성공적으로 안정되면 수도 하노이의 BBB 소고기 생산 작업을 확인할 수 있다.

Sind 교배종이 F1교배종이 되는 것에 기반한 BBB 소 교배 프로젝트는 하노이 가축 발전 센터와 화오이 가축 유한책임회사에 의해 이미 첫 단계를 진행했고, 그 결과는 긍정적이었다.

하노이 소고기 브랜드를 확립하기 위한 프로젝트는 지적재산권 센터에 등록되었으며, F1 BBB육 제품의 제품 로고, 코드, 디자인에 대한 독점권도 등록된 상태라고 전했다.

하노이에서 시작한 F1 BBB육 교배 기술은 각 지방 성, 전국으로 퍼져나갔으며, 특히 황아잉쟈라이(Hoàng Anh Gia Lai)그룹 은 F1 BBB소 교배 기술을 전수하여 농가들에게 그 기술을 전하고 하노이의 대표적인 가축 상품을 만들 것을 제안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하노이 농업 무역 촉진 센터는 바비(Ba Vì)현 바짜이(Ba Trại)읍에서 85-100마리의 BBB육 생산 및 소비 연결 모형 개발을 시행할 것이라고 했다.

[베트남통신사_P.A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