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Vietjet) 탄 화(Thanh Hóa)-냐 짱(Nha Trang) 비행편 개항
비엣젯(Vietjet) 탄 화(Thanh Hóa)-냐 짱(Nha Trang) 비행편 개항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7.1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Vietjet)은 7월 1일 토 쑤언(Thọ Xuân)공항에서 탄 화(Thanh Hóa)–냐 짱(Nha Trang)간 비행편을 개항했다.

편리한 비행시간, 좋은 품질의 서비스, 매력적인 가격으로 이동 수요에 발맞추어 두 도시 주민들의 여행 및 교통 활성화에 기여하게 됐다.

개항식에는 탄 화(Thanh Hóa)성의 지도자, 비엣젯(Vietjet) 회장 그리고 각 정부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새로운 비행편에서 승객들은 비엣젯(Vietjet)으로부터 작은 선물들을 받았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 비엣젯(Vietjet)은 탄 화(Thanh Hóa)성의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200개의 의료보험 카드를 기증했다.

항공권은 웹사이트, 스마트폰 그리고 페이스북 사이트에서 "Đặt vé" 항목으로 예약 가능하며 전화로는 19001886번, 그리고 국내 및 국외에 있는 항공권 판매 대리점을 포함한 비엣젯(Vietjet)의 모든 채널에서 판매된다. 즉시 결제는 Visa/ Master/ AMEX/ JCB로 인터넷 뱅킹이 신청된 베트남에 있는 24개의 큰 은행의 ATM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다.

탄 화(Thanh Hóa)–냐 짱(Nha Trang)간 왕복 비행편은 매주 월, 수, 금요일 그리고 일요일에 운행되고, 비행시간은 약 1시간 45분이다. 비행편은 냐 짱(Nha Trang)에서 10시 25분에 출발하여 탄 화(Thanh Hóa)에 12시 10분에 도착하며 반대편은 12시 45분에 탄 화(Thanh Hóa)에서 출발헤 14시 30분에 냐 짱(Nha Trang)에 도착하게 된다.

호치민시(TPHCM)를 이어 아름다운 해안도시 냐 짱(Nha Trang)의 새로운 비행편은 비엣젯(Vietjet)의 광범위한 비행노선 확장계획의 연장선이며 탄 화(Thanh Hóa)로부터 여행객들과 자국민에게 여행 및 이동 기회를 더 많이 가져다 줄 것이다.

새롭고 현대적인 비행기, 친절하고 전문적이며 아름다운 스튜디어스 팀, 좋은 품질의 서비스와 따뜻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비엣젯(Vietjet)은 항상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가격대의 비행기 표를 제공할 것이다. 또한 흥미로운 비행을 위해 매일 황금 시간대인 12시부터 14시에 진행되는 깜짝 선물 프로그램들을 승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다.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