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따우시, 전체 무료 Wifi 설치
붕따우시, 전체 무료 Wifi 설치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6.28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리아-붕따우(Bà Rịa–Vũng Tàu)성 인민위원회는 붕따우시(thành phố Vũng Tàu) 전체를 커버하는 무료Wifi서비스(S-wifi)의 활동을 공식적으로 승인했다.
S-wifi 서비스의 송신타워들은 붕따우시에서 지정된 장소에 건설될 예정이며 정식으로 관광객과 시민이 무료로 인터넷사용 할 수 있게 된다.
바리아-붕따우성 인민위원회에 따르면 타워는 100m 반경정도를 커버하며 하루에 1,000명의 사용자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wifi서비스는 관광객과 시민들이 공공서비스, 경제, 사회, 오락, 여행 등의 정보들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이 서비스는 기술 인프라시스템의 개발목적의 중요한 도구가 될 것이며 성의 경제-관광분야가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바리아-붕따우 인민위원회는 정보통신부서에게 바리아병원(Bệnh viện Bà Rịa), 레러이병원(Bệnh viện Lê Lợi), 바이사우(Bãi Sau)지역, 붕따우시 케이블카 여행지등에도 무료 wifi를 설치하도록 지시했다.
이 서비스는 바이쯔억(Bãi Trước)과 고속보트터미널에서 2015년 8월부터 9개의 지점으로 시행되었고 인터넷접속이 필요한 관광객과 시민에게 도움을 많이 주었다.

[베트남뉴스_응옥팜(Ngọc Phạm)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