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공 협동 조합(Saigon Co.op) 각종 과일의 가격을 20%-35% 할인
사이공 협동 조합(Saigon Co.op) 각종 과일의 가격을 20%-35% 할인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6.1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시 상업 협동조합(Liên hiệp Hợp tác xã thương mại TPHCM)–사이공협동조합(Saigon Co.op)은 Co.opmart와 Co.opXtra에서 판매되고 있는 몇 백 종류의 과일들에 대해 20%에서 35%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는 베트남의 농산물과 남부 지방의 과일들의 가치를 높이고 홍보하기 위해 호치민시 인민위원회(UBND TPHCM)–시 집행위원회(Thành ủy)와 호치민시 관광부(Sở Du lịch TPHCM)에서 시작한 '2016 남부 지방 과일 축제(Lễ hội trái cây Nam bộ 2016)' 프로모션을 지원하는 활동이다.
이 프로모션은 각 농산물 판매 기업들과 연결되어 있고 소비자의 손에 들어가기까지 각 과일 상품들의 원산지와 식품 위생 안전을 보장하는데 도움을 주며 동시에 국내 과일 품목의 위신을 높이고 긍정적인 기여를 하게 될 것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일 외에도, 84개 지점의 Co.opmart와 Co.opXtra에서는 뷔페 구역에서 과일을 무료로 시식해 볼 수 있는 행사, 전문가들이 혼합하여 만들어낸 과일로 된 특별한 음식들이나 각종 혼합 음료의 제조 안내 및 공연 행사, 소비자들이 과일을 다듬고 장식하기 위해 온라인 과일 장식 대회를 개최하고 인터넷을 통해 작품 사진을 올리는 행사, 마트에서 거대한 과일 모형을 만드는 등의 행사를 벌이게 될 것이다. 이러한 행사들을 통해 Co.opmart는 과일의 효능과 과일로 만들어진 맛있는 음식들에 대한 정보를 공급하고, 소비자들이 매일 먹는 식사에서 안전한 과일을 사용하는 습관을 완성하도록 도울 것이다.
특히 '사랑 잎' 프로모션은 고객의 과일 품목 구매 영수증의 적립된 가치를 환산 해주는 활동을 통하여 서남부 지방 각 성의 농민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각각의 영수증의 이용 약관과 함께, 고객은 가뭄과 염수의 침입이 일어난 서남부 지방 각 성의 농민들을 지지하는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사랑 잎' 을 받게 될 것이다. 이 잎들은 나무 위에 걸리게 되거나 고객의 기여를 기록하기 위해 마트의 게시판에 붙게 될 것이다.

[베트남뉴스_응웬유(Nguyễn Du)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