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a Jade Hill 프로젝트 부동산 투자와 휴양지의 완벽한 조화
Sapa Jade Hill 프로젝트 부동산 투자와 휴양지의 완벽한 조화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5.2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 지역 관광이 포화 상태에 이르는 지금, 고산 도시인 사파(Sa Pa)지역이 이상적인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다.
현재 Sapa Jade Hill 프로젝트는 휴양 리조트와 함께 부동산 투자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프로젝트라 평가 받고 있다.
사파 지역이 가장 특별한 이유는 베트남에서 가장 높은 산인 판시팡(Phan Xi Păng)산이 있기 때문인데, 높은 산으로 유명한 에베레스트, 히말리야, 유럽지역에 있는 알프스 같이 상징성을 가지고 있다.
또 판시팡 봉우리 위에서 보는 안개는 세계적으로 높은 몇몇 산만이 가지고 있는 절경이기도 하다. 이외에도 관광객들이 사파에 도착하면, 매 순간 휴식을 즐기는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오전에는 빛나는 새벽 빛의 평온함을 느낄 수 있다. 또 계단식으로 되어있는 아름다운 논을 바라 볼 수 있으며 오후에는 석양이 붉게 내려가는 황홀한 일몰을 볼 수 있다.
밤이 찾아오면 관광객들은 야시장에 가 맛있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으며, 사파 민족 고유의 노래도 즐길 수 있다.
사파는 항상 완벽한 휴가를 위한 '천국의 휴양지' 로 불리고 있는데, 특히 현재 바다 여행지가 날이 갈수록 포화상태에 이르고 있기 때문에 고산 지대인 이곳은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각방 받고 있는 상태이다.
Sapa Jade Hill 프로젝트는 고급 리조트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으며, 므엉화(Mường Hoa)지역 함롱(Hàm Rồng)산 측면에 위치해 있다. 리조트 위치는 교통 또한 편리하고, 사파에서 유명한 도시 중심지를 연결하고 있다.



Sapa Jade Hill 프로젝트가 타 프로젝트보다 특별한 점은 이 고급 리조트 프로젝트가 이상적인 문화 관광지이기 때문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인 Salvador씨가 설계한 상업 건물 건축 디자인만 봐도 서구적이며, 건물 구석 구석에는 고산 민족의 혼이 담겨 있다. 또 이와 같은 상점들은 지방 특산물을 판매할 예정이다.
프로젝트의 거주 지역 개발 형태는 샾하우스로 집과 상업 활동을 할 수 있는 형태와 결합되어 있다. 1층에는 기념품을 판매하거나 식당을 할 수도 있으며 마사지 샾을 열수도 있다. 2층에는 자신만의 휴식처로 맑은 공기를 마시며 휴식을 즐길 수도 있다.
이곳에 땅을 산 부동산 투자자들은 부동산 투자뿐만 아니라 관광 개발 잠재력을 보고 투자했기 때문에 많은 수익성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Sapa Jade Hill의 상업거주 지역은 영구적인 토지사용권 취득이 가능하다.
이와 같은 장점으로 현재 Sapa Jade Hill 프로젝트는 많은 투자자들을 유치하고 있는 상태이다.
GBI랜드의 회장이자 상업 거주지역 개발사인 부빗투이(Vũ Bích Thuỷ)씨에 따르면 "최근 짧은 기간 동안 분양을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거주지역은 거의 모든 구역이 예약이 됐다. 이와 같은 관심은 투자자들이 프로젝트의 잠재력을 보고 있기 때문에 투자를 망설이지 않는 부분이며, 전문가들의 기준을 충족(기간, 결제 방식, 합법성, 트랜드 등)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외 지역적인 장점도 Sapa Jade Hill을 선택하는 기준이 되고 있다고 강조 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apajadehill.vn

[베트남통신사_링(K.Linh)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