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Vietjet) 냐 짱(Nha Trang) - 탄 화(Thanh Hóa) 간 노선 개시
비엣젯(Vietjet) 냐 짱(Nha Trang) - 탄 화(Thanh Hóa) 간 노선 개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5.2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Vietjet)이 599,000동부터 시작인 냐 짱(Nha Trang)–탄 화(Thanh Hóa) 간 노선 항공권 판매를 시작한다. 노선의 운영은 2016년 6월 6일부터 시작해, 두 중점 도시간의 여행과 이동을 제공한다.
티켓은 웹사이트와 스마트폰, 페이스북에서 “Đặt vé” 항목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전화로는 1900-1886번 그리고 국내에 있는 각 대리점 및 티켓 판매소에서 매일 12시-14시에 열리는 황금 시간대 할인 행사 프로그램과 함께 항공사의 모든 채널에서 판매된다. 즉시 결제는 Visa/ Master/ AMEX/ JCB 그리고 인터넷 뱅킹이 신청된 베트남에 있는 24개의 큰 은행의 ATM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다.
냐 짱(Nha Trang)–탄 화(Thanh Hóa)간 운영되는 왕복 노선은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과 일요일에 운영되고 비행 시간은 약 1시간 45분이다. 출발시각은 냐 짱(Nha Trang)에서 8시 10분에 출발하여 탄 화(Thanh Hóa)에 9시 55분에 도착하고, 반대 노선은 10시 30분에 탄 화(Thanh Hóa)에서 출발하여 12시 15분에 냐 짱(Nha Trang)에 도착하게 된다.
하노이(Hà Nội), 호치민시(TPHCM), 하이 퐁(Hải Phòng)에 이어 탄 화(Thanh Hóa)는 비엣젯(Vietjet)의 광역 비행망 확장 계획에 이어지는 지점이고 아름다운 해안 도시, 냐 짱(Nha Trang)으로부터 여행객들과 국민에게 여행 및 이동 기회를 더 많이 가져다 줄 것이다. 새롭고 현대적인 비행기, 친절하고 전문적이며 아름다운 스튜어디스 팀, 좋은 품질의 편리한 서비스와 함께 비엣 젯(Vietjet)은 항상 매력적인 가격의 비행기표를 가질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흥미로운 비행 경험, 그리고 매일 황금 시간대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부터 나오는 깜짝 선물들을 승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다.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