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국제 서커스 축제 트어틴-훼(Thừa Thiên Huế)지역에서 열려
2016년 국제 서커스 축제 트어틴-훼(Thừa Thiên Huế)지역에서 열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5.2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로 5월 28일부터 4월 6일까지 트어틴-훼 지역에서 2016년 국제 서커스 축제가 열린다.
예정에 따르면, 7개의 국가(러시아, 중국, 태국, 라오스,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베트남)에서 약 11개의 전문 서커스 단체가 참석한다.
각 프로그램 항목은 공중제비, 외줄타기, 서커스 광대 쇼, 마술 등의 묘기가 벌어지며 높은 예술성, 서커스의 기본 특성을 표현하고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형태를 표현한다고 밝혔다. 이외 예술과 서커스가 조화로운 조합을 이루며 예술적인 요소(음악, 의상, 악기, 무대 예술, 음향, 조명)들과 배우들의 수준 높은 연기로 예술성과 스토리를 표현한다.
이번 국제 서커스 축제는 베트남과 세계 다른 나라의 예술과 문화 분야에서의 협력 관계 촉진과 함께 전국 서커스 단체들과 세계 서커스 단체들과의 융합에도 기여할 것이라 보고 있다고 전했다.
또 예술단체와 베트남 서커스 예술인들이 교류와 공유를 통해 경험과 창작 예술 노동 과정에 대한 서로에 의견을 교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로 인해 진행 방식, 창작 작품 관리, 예술 품질 등의 발전에 기여하여 새로움을 원하는 국민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 이라고 전했다.

[베트남뉴스_밍밍(Minh Minh)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