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장 티켓 ‘엄청난’ 할인 행사 비엣젯(Vietjet)과 함께 3D 여름을 맞이하자
100만장 티켓 ‘엄청난’ 할인 행사 비엣젯(Vietjet)과 함께 3D 여름을 맞이하자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5.1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시가 됐다. 비엣젯(Vietjet)뿐이다' 라는 지금까지 없었던 가장 독특한 '즐거운 3D 여름'  프로모션을 시작하는 비엣젯(Vietjet)은 가격이 0동부터인 100만 장의 티켓 할인 행사를 황금 시간대에 웹사이트 www.vietjetair.com에서 개최한다.
프로모션의 첫 주에 비엣젯(Vietjet)은 2016년 5월 10일, 11일, 12일 3일의 황금 기간에 2016년 8월 15일부터 2016년 12월 31일까지의 기간에 운행되는 국내선 및 싱가포르, 한국, 대만, 태국, 미얀마와 말레이시아를 가는 모든 비행편에 적용된다고 발표했다.(공휴일 제외)
이번 여름에 비엣젯(Vietjet)과 함께하는 고객들은 비행기 앞 쪽에 위치한 3D 가상 현실 안경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매력적인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 항공기에서의 공연을 감상하거나 3D 사진 공모전과 같은 새로운 여행 경험을 얻게 될 것이다.
티켓은 황금 시간대인 12시부터 14시까지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에서 판매되고 사이트의 "Đặt vé" 항목을 누르면 된다. 결제는 Visa/ Master/ AMEX/ JCB 그리고 인터넷 뱅킹이 신청된 24개의 큰 은행 ATM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다.
'12시가 됐다, 비엣젯(Vietjet)뿐이다'  프로모션은 비엣젯의 모든 국내외 비행편에 적용된다. 편리한 시간대와 쉬운 티켓 예약 방법과 함께, 프로모션은 매일 12시부터 14시까지 황금 시간대에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가격으로 재미있는 다양한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다.
'예약' 은 빠르면 빠를수록 절약할 수 있고 매일 노선, 가격, 선물 등 서로 다른 매력적인 행사들이 열리게 될 것이며 이 정보는 웹사이트에 매일 업데이트 될 것이다.
비엣젯(Vietjet)은 계속해서 새로운 비행기를 추가하고 있고, 승객들의 이동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국내외 비행편을 확장하고 있다. 좋은 품질의 서비스, 다양한 티켓, 절약할 수 있는 요금과 함께 비엣젯(Vietjet)은 비행기에서의 새로운 비행 경험, 부드러운 가죽으로 된 의자와 맛있는 음식, 친절하고 아름다운 스튜어디스 그리고 즐거움을 더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다.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