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Vietjet)타고 노보텔 푸 국 리조트(Novotel Phú Quốc Resort)에서 우대 받자
비엣젯(Vietjet)타고 노보텔 푸 국 리조트(Novotel Phú Quốc Resort)에서 우대 받자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5.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나는 여름, 2016년 5월 2일부터 2016년 6월 30일까지 노보텔 푸 국 리조트(Novotel Phú Quốc Resort)에 객실을 예약한 비엣젯(Vietjet)항공을 이용 승객들은 총 1.000.000 동 상당의 우대 쿠폰 2장을 즉시 받게 된다.
착륙하고부터 3일 이내에, 비엣젯(Vietjet) 항공의 탑승권을 가지고 노보텔 푸국 리조트(Novotel Phú Quốc Resort)에 도착한 고객은 이 우대 행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비엣젯(Vietjet)은 현재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역에 걸쳐 국내 및 국제 항공편을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으며 여러 할인 행사를 열고 매력적인 혜택과 여행객들과 국민을 위한 더 많은 여행 기회를 가져다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쿠폰 적용 조건

- 쿠폰은 최소 3일의 간격을 두어야 하고, 서로 인접한 두 기간 내에 같은 고객의 이름으로 객실을 예약한 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
- 쿠폰은 웹페이지 www.accorhotels.com/9770나, 또는 예약 부서에 직접 전화를 걸어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게만 적용됩니다.
- 하나의 영수증에 한 가지의 서비스만 공제하기 위해 2장의 쿠폰을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쿠폰은 객실 요금 및 식당이나 바에서의 음식 서비스 요금에만 사용이 가능하고 다른 서비스에는 적용 되지 않습니다.
- 쿠폰은 계산서나 영수증이 인쇄되기 전에 반드시 식당의 계산 직원이나 안내 직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 다른 조건 및 조항들은 쿠폰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