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T체인점, 비나밀크와 손잡고 우유 판매 체인점 연다
FPT체인점, 비나밀크와 손잡고 우유 판매 체인점 연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0.2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PT(FPT Shop, F. Studio by FPT)체인점이 비나밀크와 손잡고 우유판매 체인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양 사는 "우유 생산 전문 기업인 비나밀크가 제품을 소개하는 채널을 확장해 두 브랜드 모두가 생산, 유통, 소매 모든 활동에 있어서 강점을 최대화 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이 같은 두 대형 브랜드의 협력은 비나밀크의 350개 판매점과 FPT의 150개 체인점이 협력해 제품을 보다 많은 곳에 유통하고 온라인 판매를 촉진하는 효과를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FPT사는 전자기술 기업으로 우유 전문 소매 체인점이 되는 질문에 "소매 매장을 많이 보유하고 있고 유통업에 있어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다" 며 "다양한 다른 분야에 있어서도 동일한 경험과 지식을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고 말했다.

또한 FPT사는 베트남 최고의 우유 브랜드인 비나밀크와의 협력을 통해 FPT가 보유하고 있는 소매 및 유통 관리에 대한 강점을 충분히 적용시킬 것 이라고 전했다.

FPT와 비나밀크는 현재 정식으로 2개의 시범 매장을 호치민시에 열고 시범 시행 기간 후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비나밀크 측은 "FPT사의 전자기기 매장에서 비나밀크의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채널들을 통해 판매가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고 평가했다.

한편 한 관계자는 이번 FPT와 비나밀크의 협력은 지난 까마우(Cà Mau)시 딱번(Tắc Vân) 지역의 FPT 매장에 비나밀크 우유에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직원을 채용한다는 채용공고가 나온 당시부터 예상된 결과" 라고 말했다.

[베트남뉴스_쩌우아잉(Châu Anh)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