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atoco, 고급가죽 패션 브랜드로 거듭난다
Khatoco, 고급가죽 패션 브랜드로 거듭난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0.26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베트남 고급가죽 제품시장에서 고품질의 저가격을 추구하는 업체가 있어 화제다. Khatoco사의 가죽 가방이나 지갑은 약 300~500달러면 구매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타조, 악어가죽 가방이나 지갑은 수천 달러의 고가품이다. 특히 루이비통, 에르메스, 구씨 등 명품 브랜드의 경우 고급가죽 제품은 약 수만 달러를 호가 한다.

Khatoco사 관계자는 "사실 값비싼 브랜드 제품은 실제로 중저가 제품과 질과 그다지 많이 차이가 나지 않는다" 며 "하지만 브랜드의 가치는 긴 역사와 많은 경험으로 이루어져 브랜드 가치는 특별해지는 것" 이라고 설명했다.

Khatoco사는 지난 수십 년간 담배, 의류, 관광 분야를 중심으로 사업으로 이름을 알려왔다. Khatoco의 타조가죽과 악어가죽을 이용한 고급가죽 브랜드는 아직 소비자들에게 익숙하지 않다. 이에 Khatoco의 제품 브랜드는 이미 시장을 선점한 유명 브랜드 경쟁하기 위해 철저한 생산과정을 거쳐 고품질의 저가격을 추구하고 있다.

“철저한 생산과정 통해...고품질 정책 추진 중”

Khatoco사는 상품군을 다양화하기 위한 여러 노력들을 시도해왔다. 특히 타조 가죽과 악어가죽을 이용한 Khatoco사의 패션 상품브랜드는 이 같은 계획에 포함된 주요 사업전략 중 하나다.

그동안 베트남에서 어느 기업도 악어의 대량 사육을 통해 악어가죽을 채취하고 이를 통해 가방, 지갑 등을 생산하는 형태는 존재하지 않았다.

Khatoco사는 칸화성 닌화 마을에 약 8.2헥타르 규모의 면적의 최초의 악어 사육장을 건설해 2008년부터 약 2만여 마리의 악어를 사육하고 있다.

악어 사육장은 악어를 나이에 따라 분배할 관리할 뿐만 아니라 알을 부화시킨 뒤 새끼 악어는 새끼 악어 관리 구역에 옮겨 집중 관리하는 등 전문성을 향상시켰다.

특히 악어 도축의 경우에는 높은 전문 기술이 필요하다. 따라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도축 전문기술자가 항상 상주해 악어고기에서부터 악어가죽까지 손상 없는 채취를 진행하고 있다.

“저가격 마케팅 통해, 시장 점유율 확보 주력할 것…”

Khatoco 전시장에 있는 악어가죽이나 타조가죽으로 만든 가방, 신발, 지갑 등을 보면 다소 디자인이 단조롭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이 같은 상품들은 모두 숙련 근로자들에 의해 각 단계에서 꼼꼼한 작업에 의해 탄생한 수제품이며 제품의 품질 같은 경우 유명 제품에 대비해 손색이 없다.

Khatoco사 관계자는 "유일한 차이점이라면 가격 외에는 찾을 수가 없다" 며 "오히려 소비자들이 상표를 보지 않으면 유명 브랜드 상품으로 착각 할 때도 있다" 고 말했다.

모든 원재료는 회사에서 사육하고 채취한 가죽을 사용하며 직접 디자인 한 제품을 숙련된 기술자들이 수공방식으로 만들고 있기 때문이다.

Khatoco사는 앞서 이 같은 노력의 일환으로 2014년부터 소비자들이 선정한 '베트남 고품질 상품' 에도 선정된 바 있다.

이제 Khatoco사 고급가죽 패션제품들은 베트남을 넘어 해외 시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품질 저가격' 으로 무장한 Khatoco 패션제품들의 선전이 기대되는 시점이다. 다음은 Khatoco사 웹사이트 및 공식 대리점 목록이다.


*판매점 :
• 70 Trần Phú, Nha Trang, Khánh Hòa
• Công viên du lịch Yangbay - Khánh Phú -
Khánh Vĩnh - Khánh Hòa
• 24 và 32 Chùa Bộc, Đống Đa, Hà Nội.
Website: http://vietkhanhphu.khatoco.com
Facebook: facebook.com/vietkhanhphu.co

[베트남뉴스_짜반(Trà Ba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