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2020 국가 온라인 거래 시스템 구축 계획
2014~2020 국가 온라인 거래 시스템 구축 계획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5.2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베트남 총리는 2014~2020, 국가 온라인 상업 발전 프로그램 진행을 승인했다.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온라인 거래를 활성화 할 수 있도록 국가적 인프라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있다. 특히 기업과 개인의 거래(B2C)를 위한 시스템을 설립하여 현금 사용 비율을 줄이고 온라인 거래의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한 것이다.

온라인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한 환경 조성에 대해서는 온라인 거래가 소비자들에게 가장 보편화되고 대중적인 거래 방식이 되도록 하며, 기업들이 보다 광범위 하게 온라인 거래 형식을 응용하여 경영 및 수출 활동에 사용하기 위한 것이 목표라고 했다. 이 프로그램 내용 중 하나는 온라인 거래 인프라 시스템을 설립하고 발전시키는 것인데, 구체적으로 국가적인 차원에서 온라인 거래 시스템을 설립하여 통합된 온라인 거래 방식을 만들고 관리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거래상에서 정보를 거래하는 것에 대한 기준과 온라인 쇼핑 활동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시스템을 설립하고, 온라인상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장치 설치 문제에 대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고 했다. 이러한 전자 결제 시스템은 수출 기업들의 능력을 향상시켜 국내외 온라인 거래를 실행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것이며, 이동식 전자 장비를 사용한 온라인 거래 응용 발전에 관한 해결 방안도 설립할 것이라고 했다.

(베트남통신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