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생산 전문기업, 딘꾸옥(ĐÌNH QUỐC)
유리생산 전문기업, 딘꾸옥(ĐÌNH QUỐC)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1.0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딘꾸옥(Đình Quốc)은 1998년에 설립된 유리 생산 전문 기업이다. 현재 빈록공단에 있는 딘꾸옥의 유리 생산 공장은 숙련된 기술자가 세계적인 인테리어 용품 브랜드인 Saint Gobain, Dorma, Guardian 등의 제품을 생산한다.

딘꾸옥은 지난 2012년 베트남 유리 제품 시장 1위를 달성했다. 이어 딘꾸옥은Saint Gobain사와 전략적인 협력 관계를 체결했으며 이로 인해 제품의 디자인과 생산 솔루션이 한층 높아지고 상품 또한 고급화되는 계기를 얻었다.

딘꾸옥의 전략적 파트너이자 세계적인 브랜드인 Saint Gobain는 첨단 기술과 35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또 세계적인 유리 관련 부자재 기업인 Dorma사의 총판권도 얻게 되면서 유리문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도입해 어떤 프로젝트라도 수용이 가능한 솔루션을 보유하게 됐다.

이외 딘꾸옥은 욕실 부자재 브랜드인 Delong(중국, 상하이)의 총판권도 보유했다. Delong의 제품은 실용성, 디자인, 좋은 원재료 사용으로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또 다른 파트너 사인 Guardian Industries사의 Guardian Glass는 미국에서 가장 큰 유리 생산 공장를 가진 업체로 세계 유리 시장에 다양하고 높은 품질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 같은 세계적인 기업들과의 파트너 쉽으로 딘꾸옥은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고 품질의 상품을 공급한다. 특히 렉스호텔, 냐짱 쉐라톤, 다낭 하얏트, 빈콤, 푸미흥, 사이공펄, 더 매너, 떤선녓 국제공항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베트남 5성급 호텔인 호짬 리조트, 마제스틱, 사이공 인터컨티넨탈 등에서도 제품을 공급한다.

특히 딘꾸옥의 자회사인 진꾸옥 CORP는 설계 및 디자인 전문 기업으로 고객 요구에 맞춘 설계 및 디자인을 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딘꾸옥 의 유리 제품은 엄격한 생산 공정과 ISO 9001, BS 6206, ANSI Z-97 EN 1036 등의 국제 품질 기준으로 관리되고 있으며, 각 제품은 5년의 보증 기간 제도에 따라 A/S를 받을 수 있다.

현재 딘꾸옥 Corp는 다양한 인테리어 유리 제품을 생산하며 계단, 난간, 발코니, 출입구, 파티션 등의 제품도 공급한다.

딘꾸옥 측은 "자사의 제품은 외관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높은 안전도를 자랑한다" 며 "모든 직원들이 항상 고객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딘꾸옥은 약 2,200개의 전국 대리점을 보유하고 전국 대도시에 대형 직영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베트남뉴스_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