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주거용 부동산의 세 가지 유형
도시 주거용 부동산의 세 가지 유형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5.0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러 부동산 유형은 각각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고객들이 원하는 요구에 따라 다양한 도시 부동산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도시 지역 공통점은 각각의 영역마다 계획을 통한 여러 형태에 대한 공급 계획이나 하나의 형태에 집중할 수 있는 다면성을 가지고 있다.


도시 구역

전국에서 총 633개의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며 도시 지역 부동산 시장은 현재 부동산 시장이 나아가고 있는 방향이기도 하다. 도시 지역은 면적이 넓고 의결 02/2007/N-CP에 따라 50헥타 이상 규모가 되어야 한다. 만약 기존 프로젝트에 의해 제한되는 경우 50헥타 이하 규모로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지만 20헥타 이하는 해당 사항이 없다.
도시 지역은 대부분 다양한 부동산 형태(아파트, 빌라, 일반집)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타 부과 서비스인 수영장, GYM, 유치원 등의 서비스도 진행된다.

생태 도시 구역

최근 베트남에 몇몇 부동산 프로젝트가 이와 같은 형태로 추진하고 있으며, 건강한 생활을 위한 친환경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와 같은 생태 도시 구역은 많은 나무와 호수, 생활에 필요한 에너지(친환경 에너지) 등의 항목을 충족시켜야 한다. 규모면으로 보면 프로젝트는 최소 1,000헥타는 되어야 자연 에너지 사용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이같은 프로젝트 건설은 쉽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계획이 좋지 않을 경우 별장을 지어 파는 것이 생활 환경을 구축하는 것보다 경제적이다.


독립 빌라

이 부동산 형태는 신도시형태로 베트남 유입된 독립 빌라(villa compound) 형태 이다. 독립 빌라는 럭셔리함와 안전함을 갖추고 있어 삶에 편안함을 느끼고 싶은 부자들이 선호하고 있다.
독립 빌라는 폐쇄적이며 울타리로 둘러쌓여 있고 24시간 경비 시스템을 공급하는 등 많은 고급 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같은 빌라 지역은 단층이며 빌라 수량 또한 제한이 있다. 면적은 녹지와 호수로 인해 시원한 공간을 만들어내고 있으며, 현재 이와 같은 빌라 형태는 호치민시에서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몇몇 투자자들만 투자하고 있다.
독립 빌라 구역인 Masteri Villas 프로젝트 같은 경우 Masteri 브랜드를 가지고 첫 프로젝트를 하노이시에서 개발하고 있으며, 보증 은행인 Techcombank와 시공사인 Coteccons가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여러 부동산 형태는 특징과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각각의 고객 요구에 의해 선택되고 있다. 도시 지역은 고객 요구에 충족할 수 있는 많은 상품을 갖추고 있지만 가족들이 원하는 집을 구매하려면 많은 투자가 필요하다. 생태 도시 구역 같은 경우 중점적으로 건강함과 휴식을 방향으로 하고 있다.
여기에 독립 빌라 같은 경우 신뢰 받는 투자들에 의해 인구밀도가 적당한 지역에 투자되고 있으며 이상적이고, 조화롭고, 친환경적이면서 현대적인 럭셔리 빌라는 하나의 추세가 되어 가고 있다.

[베트남뉴스_부밍(Vũ Minh)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