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광(Điện Quang) 베트남에 빛나는 브랜드
딘광(Điện Quang) 베트남에 빛나는 브랜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5.03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6년 AC Nielsen사에 조사 자료에 따르면, 딘광은 전자장비 분야에서 가장 강한 브랜드 파워와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신용을 받는 업체로 평가되어 1위를 차지했으며, 이어 2010년 VCCI(베트남산업협회)의 베트남 500대 브랜드 연구 결과와 FTA 시장 조사 회사의 국제 표준에 따른 독립적 평가에서도 딘광이 조명 및 전자장비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1973년 활동을 시작한 딘광사는 주 사업 분야로 조명 분야와 전자 장비 분야에 대한 집중적인 사업 활동을 진행했으며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상품 공급을 약속한 바 있다.
현재 딘광은 확고한 발전과 자사 전문 분야에 대한 연구 발전 투자를 지속하고 있으며, 높은 조명 기술 솔루션 및 전문 서비스로 소매시장부터 공업 분야까지 진출해 있다.
딘광은 총 5개의 전문 생산 공장(1곳은 벨네수엘라 위치)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국제 표준 기준으로, 원재료 투입부터 완제품 출하까지 모든 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
딘광사의 상품은 품질 면에서 유럽 안전기준 CE인증 및 많은 명예로운 상을 수상하였으며, 베트남 상공부의 '베트남 에너지스타' 에너지 절약 인증도 받았다. 또 재정부와 환경부가 부여하는 친환경 인증인 '녹색 베트남' 인증도 받았으며, 정부가 공인하는 "국가 브랜드"로로 여러 차례 선정되기도 했다.
현재 딘광은 약 1,000여개의 조명 및 전자장비 상품을 내놓고 있으며 각 제품은 '안전-절약-친환경' 을 지향하고 있다. 주 상품으로는 다양한 종류의 LED램프, 형광등, 더블윙 전등, 백열등, 테이블램프, 장식용램프, 가정.공업용 전조등, 전기 커넥터, 멀티탭 및 공업, 농업, 수산업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습 조명 등을 취급하고 있다.
딘광은 조명 제품에 대한 공급뿐만 아니라 여러 공사에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조명 설비 제품 컨설팅, 설계, 시공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딘광사는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도 딘광 브랜드는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선택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 강조했다.


[베트남뉴스_링(K.Linh)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