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퐁 불꽃나무 축제
하이퐁 불꽃나무 축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4.2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퐁 시의 불꽃나무 축제는 도시 관광 홍보를 목적으로 열리는 연간 행사이다. 올해 축제는 하이퐁 해방 61주년 기념일, 국회 대표자 및 각급 인민의회 선출 행사 환영, Le Chan 여성 장군 축제인 국가급 무형 문화유산 인증 결정문 수령식 및 도시 극장인 국가적 예산 건축물 유적지 인정표 수령식 등과 같은 행사와 결합해 성대하게 개최될 예정이다.
이 문화 행사에는 9개 도시, 성의 대표단이 참여하며 또한 한국, 중국, 라오스, 태국에서 예술단도 찾아온다. 이번 축제는 5월 6일에서 8일까지 3일간 도시 극장 광장 및 도시 중심지 약 70 곳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5 월 6일 저녁 " 하이풍-친목 확대" 란 예술 프로그램의 포인트는 수천 명의 연예인, 예술가, 대학생들의 참여로 이뤄질 것이다. 이 행사에는 중앙 전문 연주자 350명, 춤 그룹 80명, 바이린 합창단 30명, 대학생 400명, 가수 20명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 예술 행진에 참여자는 지방의 300명의 연주자, 1000명의 대학생이다. 이 행진에서는 1000명의 대학생은 Le Chan 여성 장군, 하이퐁 –평화 도시, 장원 꽃, 바다 관광, 불꽃 나무 등 하이퐁 역사, 문화 및 발전 방향을 상징하는 모형으로 변신할 것이다

[베트남통신사_타잉쑤언(Thanh Xuâ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