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4대 들녘 여행, 닌 투언(Ninh Thuận), 바 리아 붕 따우(Bà Rịa Vũng Tàu), 동 나이(Đồng Nai), 롱 비엔(Long Biên)
베트남 4대 들녘 여행, 닌 투언(Ninh Thuận), 바 리아 붕 따우(Bà Rịa Vũng Tàu), 동 나이(Đồng Nai), 롱 비엔(Long Biên)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1.0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닌 투언(Ninh Thuận), 바 리아 붕 따우(Bà Rịa Vũng Tàu), 동 나이(Đồng Nai), 롱 비엔(Long Biên)의 들녘들은 넓고 웅장한 경관과 함께 오래전부터 인기 관광코스였다. 베트남 4대 들녘으로 통하는 이들 지역은 자연을 만끽하는 일을 포함해, 유목 생활을 체험하고 아름다운 사진들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1. 닌 투언(Ninh Thuận)의 안 호아(An Hòa)


판 랑(Phan Rang)시 중심으로부터 서북쪽 방향을 따라 약 16km 지점에 위치한 안 호아(An Hòa) 들판은 오후의 여유를 즐기기 위한 최고의 관광코스다.

수천 마리에 이르는 많은 양들과 함께 여행자들은 마음껏 보고 경치를 구경하며 이 곳의 유목민들의 생활을 체험하여 볼 수 있다. 여행객들은 평화로운 풍경과 양들의 소리와 함게 넓은 들판 사이에 서 있는 산들을 바라보며 즐거움을 더 하게 될 것이다.

특히 탄 선(Thanh Sơn) 호수 댐 구역은 귀여운 양들과 함께 사진을 찍기에 이상적인 장소다. 가뭄으로 호수는 물이 적은 편이다. 때문에 호수 사이 푸르게 자란 거대한 풀밭들은 자연스럽게 이 지역 양떼 무리들을 위한 먹이 공급원이 되고 있다.

2. 바 리아 붕 따우(Bà Rịa - Vũng Tàu)의 수오이 응에(Suối Nghệ)


수오이 응에(Suối Nghệ)는 바 리아 붕 따우(Bà Rịa Vũng Tàu)성 쩌우 득(Châu Đức)현 프윽 떤(Phước Tân)에 위치해 있는 들판이다. 이 지역은 수 백 마리의 양떼 무리가 곳곳에 있다.

수오이 응에(Suối Nghệ)에서는 광대한 초원과 푸른색으로 공간 사이에 여유롭게 풀을 뜯고 있는 양들이 한눈에 들어온다. 여행자들은 들판을 바라보며 마치 유럽의 한 농장에 있은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이 지역 주민들이 양을 사육한 초기 목적은 주로 양고기를 식용으로 팔기 위한 것이었다. 하지만 이제 관광을 위해 찾아오는 여행자들이 많아지자 주민들은 여행자들에게 각종 관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관광의 매력을 한층 높이기 위해 주민들은 몇 마리의 말을 풀어놓고 양들과 함께 멋진 그림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에는 이 같은 풍경으로 이 곳은 붕 따우(Vũng Tàu)에서 가장 이상적인 사진 촬영 장소로 손꼽히기도 한다. 만약 당신이 양들과 가까이 사진을 찍고 싶다면 양치기들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

3. 동 나이(Đồng Nai)의 비엔 호아(Biên Hòa)


비엔 호아(Biên Hòa)는 호치민 시내 1군 중심으로부터 불과 30km정도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주말에 사진을 찍고 산책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다. 예전에는 일부사람들에게만 알려진 관광코스였지만 이제는 많은 호치민 시민들에게 특히 젊은 층들에게 인기 관광지로 거듭나고 있다.

호 나이(Hố Nai)마을에 위치한 양떼 농장은 아직 도로가 정비되지 않아 초행자에게는 찾기 쉽지 않을 수 있다. 비엔 호아(Biên Hòa)에 방문을 원하는 여행자들은 이 곳의 주민들로부터 길 안내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

4. 하 노이(Hà Nội)의 롱 비엔 초원(Thảo nguyên hoa Long Biên)


하노이 지역에도 여행자들이 마음껏 사진을 찍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들녘이 있다. 바로 롱 비엔(Long Biên)마을의 탄 꺼우(Thạch Cầu) 해변에 위치한 롱 비엔 초원(Thảo nguyên hoa Long Biên)이다. 이곳은 지아 럼(Gia Lâm) 용안 과수원(vườn nhãn)과 마주하고 있으며 당신이 가장 야생적인 사진들을 찍을 수 있는 관광지이기도 하다.

롱 비엔(Thảo nguyên hoa Long Biên)의 들녘에서 여행자들은 초원에 설치된 실내 스튜디오에서도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베트남뉴스_황응옥(Hoàng Ngọc)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