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랜드, 호치민 1위 부동산 브랜드로 거듭난다
노바랜드, 호치민 1위 부동산 브랜드로 거듭난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1.0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바랜드는 호치민시에서 선두 그룹에 있는 부동산 기업 중 하나다. 노바랜드는 앞서 부동산 시장이 침체기에도 수 억 달러 프로젝트를 투자해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노바랜드는 전신 기업인 탄연(Thành Nhơn)에서 시작돼 사반기세기 동안 발전을 거듭하며 현재는 법정 자본만 약5조 2천억동 (2016년 기준)에 이르는 부동산 투자 개발 전문브랜드로 거듭났다.

노바랜드는 지난 2008년 부동산 시장이 침체기에도 5억 달러를 투자해 선라이즈 시티(Sunrise City) 프로젝트를 진행해 시장을 놀라게 했다. 선라이즈 시티 프로젝트는 5군 지역 51,000m2 면적에 31~35층 규모로 총 12동의 아파트가 들어서는 대형 프로젝트다.

현재 노바랜드는 약 30여개의 부동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각각의 프로젝트는 위치적 장점으로 호치민시의 각 군을 연결하고 있다. 특히 이중 7개의 프로젝트는 현재 시장 매매가 진행 중이다.

노바랜드 관계자는 "우리 프로젝트들은 고객들이나 투자자들에게 넓은 선택을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다" 며 "오피스, 아파트, 가든 주택, 상업 주택, 빌라 등 다양한 형식을 보유 중" 이라고 말했다.

또한 노바랜드의 부동산 프로젝트들은 수영장, 체육시설, 사우나, 산책로, 식당, 까페, 약국, 은행, 마트, 어린이방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통해 고객들에게 주거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현재 노바랜드는 부동산 전문지식을 갖춘 약 2500명의 직원들이 호치민시와 하노이시 전역에 있는 15개의 지사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2013년 ASEAN지역 유명 브랜드 상, 2012년 아시아 지역 10대 부동산 회사, 2015년 부동산 시장 최고의 브랜드 상 등을 각각 수상했다.

판탄휘(Phan Thành Huy) 노바랜드 회장은 "우리는 프로젝트 개발을 통해 공동체의 현대적인 삶을 기여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베트남 국민들 삶의 질을 높이고 경제 인프라를 창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베트남통신사_응웬완(Nguyễn Oanh)기사, 당김풍(Đặng Kim Phương)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