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 여행기차 Orient Express
사파 여행기차 Orient Express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2.2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 콴(MINH QUÂN) 운송서비스 유한회사의 Orient Express는 베트남에서 우대 기차노선을 통해 여행객을 운송하는 회사다.

Orient Express 사는 2009년 6월에 설립됐으며, 하노이(Hà Nội)-라오까이(Lao Cai) 고급고속선로를 열었고 또한 사파(Sa Pa)에 가는 국내외 여행객들을 겨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하노이(Hà Nội)-라오 까이(Lào Cai) 노선은 매일 운행한다.

고급고속열차회사 Orient Express는 객실과 열차전체에 현대적인 내부시설과 빛과의 조화롭게 고급 목재를 배치하여 승객들에게 편안함과 친밀함을 느끼게 해준다.

2개의 VIP칸은 7개의 객실이 있고(공간 면적 : 4,2m2) 고급스럽고 단정한 목재 인테리어를 포함하고 있다. 2인 1실과 4인실 6객실 등은 2층 침대를 사용한다.

객실에는 모두 충분한 담요, 베개, 호텔의 기준에 맞는 매트가 있으며 객실 책상 위에는 항상 여행잡지, 물티슈, 신문, 생수, 과자가 승객들을 위해 항상 구비되어있다. 또한 객실에는 형광등, 머리맡에 있는 독서등과 같은 조명으로 고객에게 상쾌한 분위기를 보장한다.

2개의 Tourist칸에는 7개의 객실이 있는데(객실면적 3.6 m2), 4개의 침대, 온화한 인테리어, 가족단위나 친구들끼리 모여온 여행객들을 위한 편의시설이 있다.

VIP, Tourist 등급은 각각 다른 규격을 가지고 있지만 냉온수기, 세면대, 화장실의 면적과 구조 등은 동일하다.

ORIENT EXPRESS사는 고급열차회사 중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많은 단체여행객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ORIENT EXPRESS사는 "승객들이 서비스 품질에 대해 만족하기를 바란다" 며 "ORIENT EXPRESS는 land tour, 차량, 호텔, 픽업서비스같은 Sapa여행패키지도 제공한다" 고 밝혔다.


기차 시간

정거장부터 출발해 도착정거장까지의 거리는 고객이 정한다. 예를 들어 승객이 하노이부터 이엔 바이(Yên Bái)까지 가길 원한다면 출발정류장은 하노이고 도착정거장은 이엔 바이(Yên Bái)다.

도착시간, 출발시간은 열차가 도착하는 시간과 고객이 정한 정류장에서 출발하는 시간이다, 예를 들어 승객이 지아 럼(Gia Lâm)에서부터 출발을 원하면 열차도착시간은 22시 15분이고 열차는 거기서 3분 대기한 후 22시 18분에 출발한다. 특히 하노이 역은 출발역이고 라오까이 역은 종착역이다. 따라서 출발시간과 도착시간은 일치한다.


[베트남뉴스_PV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